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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를 먹다…서울서 세계 네 번째 식당 오픈 2022-03-30 10:23:07
한편, 명품 브랜드가 국내에 식음료 매장을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디올은 지난 2015년 서울 청담동 디올 매장 5층에 카페를 차렸다. 가격대가 일반 카페보다 고가지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에르메스, IWC, 브라이틀링 등이 각각 식음료 매장을 선보였다. 오는 5월에는 루이비통이 서울 청담동에...
성인이 된 너의 첫 기계식 시계 [정희경의 시계탐구⑧] 2022-02-17 05:50:03
5.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오토매틱 42''전문가를 위한 도구'로서의 항공 시계들을 주로 많이 선보여왔던 브라이틀링은 IWC 수장을 맡았던 조지 컨 대표가 취임한 이후 육해공을 아우르고 여성까지 포섭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사 무브먼트 외에 ETA, 셀리타, 튜더 등에서 제작한 범용...
670만원 주고 산 게 8억 '대박'…빈티지 시계 인기 폭발 2022-02-14 11:27:26
만들어진 브라이틀링 시계는 지난해 1만8900달러에 팔렸다. 1960년대 미 해군 잠수부용 시계로 제작된 토르넥-레이빌은 12만6000달러에 판매됐다. 미국 영화배우 스티브 맥퀸이 찼던 1969년식 태그호이어 모나코는 220만달러에 손바뀜했다. 최근에는 기념 시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예컨대 피자 체인 도미노피자가...
"하루라도 빨리 사야 돈 번다"…귀성 대신 설 연휴 '명품 오픈런' 2022-02-10 22:00:02
약 11%(약 25만원) 인상됐다. 명품시계 브랜드인 브라이틀링은 이달 중 가격을 5%가량 인상할 계획이다. 앞서 태그호이어는 지난 7일 이미 가격을 올렸다. ‘다이버 워치’로 유명한 아쿠아레이서 300 시리즈의 오토 배트맨(389만원)은 인상 후 408만원 선에서 판매된다. 루이비통, 고야드 등도 올 상반기 가격 인상 행렬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4층 남성 특화층으로 재단장 2022-02-10 06:00:06
페라가모, 발렌시아가, 지방시 등을 오픈했고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 명품시계도 함께 구성해 명품 의류 구매 수요가 시계 등으로도 연결될 수 있도록 했다. 이런 변화 덕에 웨스트 4층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3% 신장됐고, 특히 30∼40대 남성 매출은 53% 증가했다. 올해 1월에도 웨스트 4층 매출은 전년 대비...
"물건 있을 때 구매하세요"…명품시계 값 줄줄이 오른다 2022-02-07 22:00:03
콘스탄틴이 값을 올렸다.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예거 르쿨르트, 제니스 등 주요 시계 브랜드들도 잇따라 가격 인상에 나서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바쉐론 콘스탄틴은 이달부터 주요 제품 가격을 100만원 내외 인상했다. 직경 35mm의 에제리 셀프 와인딩은 5700만원으로 직전 가격에 비해 150만원가량 올랐다. 40mm 짜리...
[게시판] 브라이틀링,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레스토랑도 함께 운영 2022-02-04 09:28:58
[게시판] 브라이틀링,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레스토랑도 함께 운영 ▲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부티크 '브라이틀링 타운하우스 한남'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1층에는 부티크 매장과 카페, 2층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레스토랑...
2021 올해의 키워드 ‘재테크’, 2030세대 주식·코인 아닌 '이것'에 몰렸다 2021-12-31 09:57:45
'크립토킥스' 라인이나 브라이틀링의 '탑 타임 리미티드 에디션' 등 NFT를 접목한 패션 제품의 리셀 테크(리셀+재테크)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공격적인 퇴직연금 운용 퇴직연금 운용에 있어서도 2030세대가 적극적으로 운용하는 성향이 상대적으로 강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는...
"롯데백화점에 '그 브랜드' 들어오나요?"…'동탄맘' 관심 폭발 [배정철의 패션톡] 2021-08-15 13:01:24
여기에 명품 시계 브랜드인 IWC와 브라이틀링, 오메가의 고가 제품도 줄줄이 들어설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젊은 고소득층이 많은 동탄의 특수성을 고려해 1층에 화장품이나 향수 브랜드를 배치하는 대신 해외 의류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대신 화장품 매장은 2층으로 올라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동탄에는 삼성전자...
3700만원짜리 시계까지…이제 명품도 '온라인'으로 산다 2021-07-20 06:30:01
브라이틀링' 브랜드관을 선보였다. 당시 롯데온 관계자는 "명품 수요 증가로 올 1~4월 롯데백화점 내 명품 시계 매출이 43% 증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쇼핑 매출이 급증하자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온라인 판매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은 특수화물 전문 수송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