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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세상] "하늘은 못 날고 마일리지만 날린다"…소비자 아우성 2024-11-28 05:50:00
크게 제한받고 있다. 가뜩이나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마일리지의 가치가 항공권을 구매할 때보다 떨어져 불만이 큰데, 마일리지가 있어도 쓸 수가 없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의 마일리지 사용 몰은 아시아나 굿즈를 판매하는 로고샵과 기내면세품 판매샵,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OZ마일샵으로 총 세...
DX 한종희 유임…전사적 품질혁신도 책임진다 2024-11-27 17:56:49
글로벌마케팅실장은 새로 생긴 DX부문 브랜드전략위원으로 이동했다. 두 사람은 삼성전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유기적 협업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리더십과 경영 능력이 입증된 사장들에게 브랜드 파워, 소비자 경험 혁신 등 회사의 중장기 가치를 끌어올릴 도전과제를 맡긴 것”이...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국무총리상에 클래시스 [뉴스+현장] 2024-11-27 17:31:11
콜마비앤에이치, 월덱스, 피엔티, 클리오가 각각 선정됐다. 코스닥협회 오흥식 회장은 “앞으로도 코스닥시장을 빛내는 우수한 코스닥기업들을 발굴해 투자자들의 신뢰와 코스닥브랜드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국회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의원(정무위원회 간사)과 한국거래소 민경욱...
부산은행, 부산 기업과 소상공인의 '금융 동반자' 2024-11-27 15:23:49
브랜드 ‘Busan is good’의 첫 글자를 땄으며, ‘Busanbank is good’이란 뜻을 함께 담아 지역 경제 동반자란 의미를 강조했다. 부산은행은 지역 경제 재도약 사업을 토대로 수도권 지역 진출을 강화할 예정이다.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 및 협업을 통해 은행업 업무 영역의 한계를 극복한다는 계획이다. 부산은행은 수익성...
강건욱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2020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 총 127개 육성, 누적 매출 667억, 투자유치 1,484억 성과” 2024-11-27 14:17:46
기업입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브랜드 본도시락과 도시락 나눔 지원 행사, 유가네 닭갈비와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 강서구·한국건강관리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 등 나눔의 기쁨을 통해 더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제16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최고상에 클래시스 2024-11-27 11:29:17
수수료 및 변경상장 수수료 1년간 면제, 코스닥협회 연수 무료 참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오흥식 코스닥협회 회장은 "앞으로도 코스닥 시장을 빛내는 우수한 코스닥 기업들을 발굴해 투자자들의 신뢰와 코스닥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MAC-방송광고진흥공사, '데이터 기반 브랜드 시장 활성화' MOU 체결 2024-11-27 10:46:24
데이터 기반의 브랜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KMAC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립 KMAC 가치혁신부문장과 배창근 KOBACO 광고영업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국가 경쟁력 향상과 국내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한 브랜드 육성의 필요성을 확산하고, 지속가능한...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글로벌 마케팅 협력 강화 MOU 체결 2024-11-27 09:56:38
협력은 물론, 양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마케팅 협력이 주요 사안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내년 말까지 예정된 중국의 비자 면제 확대에 발맞춰, 관광 및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더...
KB국민카드, 유니온페이와 맞손…中 비자면제에 공동마케팅 강화 2024-11-27 09:23:20
특히 양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마케팅 협력을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양사는 또 내년 말까지 예정된 중국의 비자 면제 확대에 맞춰 관광 및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양사 협력을 통해 양국의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글로벌 디지털 결제 시장에서...
[다우,S&P 최고치...'관세 위협' 글로벌증시↓]-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27 08:33:29
1.5조원 수준에서 정체되어 있지만 이는 지난 수년 간 비효율 메가 브랜드 철수에 따른 후유증. 골프, 스포츠웨어 철수 및 일부 브랜드 온라인 전용화 등을 감안하면 패션 부문은 그 동안 꾸준히 성장. - LF의 올해 연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각각 3.5%, 61.4% 증가한 1조 9,696억원, 1,485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