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종합) 2024-11-01 17:53:51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
'오프라인 종말' 온다더니…아마존 뺨치는 코스트코 2024-11-01 17:51:37
유명 브랜드 재고를 싼값에 판매하는 ‘오프 프라이스’ 매장의 질주도 예사롭지 않다. TJ맥스 모기업인 TJX의 올 상반기 순매출은 약 259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 늘었다. 주당순이익은 1.89달러로 17% 급증했다. 로스 역시 지난 2분기 매출 증가율이 7.1%에 달했다. 영업이익률은 12.5%로 유통사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 2024-11-01 16:08:23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
롯데하이마트, 김장철·수능 맞춰 김치냉장고·IT가전 할인 2024-10-31 06:00:05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150L 김치냉장고는 50만원 후반대에 판매한다. 수능 이후 졸업 선물 수요를 고려해 노트북과 헤드셋, 키보드 등 정보기술(IT) 가전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노트북은 MS 오피스 2024 프로그램을 포함한 특별 가격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2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150만원대에,...
'픽업 불모지 개척'...베일 벗은 '더 기아 타스만' 실물 공개 2024-10-29 16:24:08
제다에서 열린 '2024 제다 국제 모터쇼'에서 브랜드 최초의 정통 픽업 트럭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의 실물을 공개했다. 타스만은 진보된 디자인, 기능성, 범용성, 안전성 등 기존 픽업의 표준을 넘는 상품성을 지닌 차량이라는 것이 기아의 설명이다. 기아에 따르면 타스만은 고객에게 일과...
700kg 짐도 싣는데 SUV의 편안함까지…기아 '첫 픽업트럭' 공개 [영상] 2024-10-29 16:10:34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같은 넓고 편안한 실내공간,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주행 성능 등이 특징이다. 캠핑 등을 이유로 SUV를 구매하는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기아는 29일 서울 문정동 소재 한 호텔에서 미디어 대상으로 브랜드 최초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을 선보였다. 기아 측은 "이번에 전...
샤넬 오픈런 사라지더니 '최악의 상황'…'사모채'로 돈 끌어모았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24 10:19:10
것으로 알려졌다. 9월 말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오프 화이트 지분을 매각하는 등 우선순위가 낮은 사업에서 손을 떼기도 했다. LVMH가 갖고 있는 스텔라 맥카트니 일부 지분도 매각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영국 명품 패션 브랜드 버버리그룹도 영국을 중심으로 수백명을 감원하는 인사조치를 시행 중이다....
명품 캠핑브랜드 '헬리녹스'…코오롱FnC, 의류로 만든다 2024-10-21 17:29:48
아웃도어 브랜드로 안착시켰다. 코오롱FnC는 디자이너 브랜드 ‘포스트아카이브팩션(PAF·파프)’에 전략적 투자도 하기로 했다. 디자이너 임동준이 이끄는 파프는 2021년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프라이즈의 세미 파이널리스트 후보에 올랐고, 2022년 오프화이트와 협업하기도 했다. 유석진 코오롱FnC 사장은 “새로운...
코오롱FnC, 헬리녹스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신규 먹거리 발굴 2024-10-21 08:27:08
또 디자이너 브랜드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AF)'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다. 디자이너 임동준이 이끄는 파프는 테크웨어를 기반으로 한 해체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1년 LVMH 프라이즈의 세미 파이널리스트 후보에 올랐고 2022년 오프화이트와 협업을 진행했다. 코오롱FnC는 파프의 최대 장점인 디자인적...
중국 침체에 명품도 '흔들'…"팬데믹 후 최악 실적" 2024-10-17 22:08:08
젊은 층이 실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소비를 줄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LVMH 측은 영업 이익 감소를 예상해 비용 절감을 위한 조치에 나서고 있다. LVMH의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는 올해 8월 중국 인력을 감축했고, 9월 말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오프 화이트의 지분을 매각하는 등 우선순위가 낮은 사업을 정리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