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택 브레인시티에 '랜드마크' 991가구 나온다 2024-11-04 17:52:06
이용하기 쉽다. 한신공영은 ‘한신더휴’ 브랜드에 걸맞은 특화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크게 높인다. 또 전체 대지면적의 32%를 조경에 할애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 등 다채로운 시설을 넣는다. 건폐율(대지면적 대비 1층 건물 바닥 면적)은 12%대로 낮아 단지가...
웅진휴캄, 영유아전용 바스앤샴푸 출시 2024-11-04 09:56:26
키즈 브랜드 '웅진베베'를 출시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서덕원 웅진휴캄 대표는 "앞으로 베이비, 키즈, 더마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한국, 통신사 멤버십 이용률 36%에 그쳐…아시아 하위권" 2024-11-03 06:00:07
위한 키즈 카테고리와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카테고리도 최근 신설했다. KT[030200]는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의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데,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르거나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G유플러스[032640]도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DL이앤씨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11월 공급 2024-11-01 11:09:53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2회 수상했으며,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도 7년 연속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AA-)을 확보했으며, 업계 최초로 골조공사부터 마감공사까지 불량률 평가 개념을 도입하는 등 안정성 및 신뢰성을 확보했다. 실제 일산에서의 e편한세상 브랜드 선호도도 높아 집값...
AI로 신발 사이즈 추천해줬더니···펄핏, 3분기 매출 460% 상승 2024-10-31 17:38:11
신발 브랜드의 제품에서 최적의 사이즈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730여 개 브랜드가 입점된 코오롱 몰과의 정식 계약을 통해 카테고리별 사이즈 추천 엔진의 정밀도를 더욱 높이며 추천 가능한 신발 카테고리를 다각화했다. 현재 펄핏사이즈는 아웃도어화, 암벽화, 안전화, 키즈 신발, 리커버리 슬리퍼...
55억원 추가 투자 유치...슈퍼브이, 누적 투자액 560억 달성 2024-10-30 13:59:21
'슈퍼브이'가 키즈 시장에서 영어유치원을 대체할 학습 솔루션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투자는 론칭 1년 만에 약정 판매액 185억 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데 기반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그로비교육의 높은 성장 가능성과 비전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롯데건설, 울산 '번영로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 11월 분양 2024-10-28 15:10:40
꼽힌다.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브랜드 단지인 만큼 입주민 전용 시설인 커뮤니티도 다양한 요소로 구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스크린골프 샤워실로 이뤄지는 캐슬리안센터를 비롯해 방문하는 친지나 친구들 숙박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 맘스·키즈플레이, 맘스스테이션, 다이닝카페를 도입할 예정이다....
SM그룹, ‘사하 경남 아너스빌 시그니처’, 28일부터 3일간 정당계약 2024-10-26 09:00:00
학원가도 인접하다. SM그룹의 시그니처 주거 브랜드 단지이자 사하구에서 처음 선보이는 경남아너스빌 단지인 만큼 우수한 상품성도 기대감을 높인다. 실수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돼 많은 관심이 예상되는 가운데, 넉넉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특히 약 10m에 달하는 LDK구조(광폭거실과 식사공간, 주방이...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등 명품 브랜드의 가을·겨울 의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몽블랑, 비비안웨스트우드, 페라가모 등의 잡화 상품도 최대 23%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는 '키즈 위크' 행사를 통해 유아·아동복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유튜브에선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