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야쿠르트, 中상하이 공장 20년만에 폐쇄…3천명 구조조정 2024-12-11 21:59:11
아니라 포카리스웨트, 산토리 등 일본 브랜드의 음료가 전반적으로 매출 감소세를 보이는 것으로 파악됐다. 야쿠르트는 2021년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홍보했다가 큰 논란이 됐고, 이후 45만위안(약 8천856만원)의 벌금을 부과받기도 했다. 이후 야쿠르트는 공개...
'4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안부럽네…소유진도 140억 대박 2024-12-11 11:16:00
이었다. 이날 GS샵 간판 패션 브랜드 모르간을 선보였는데 특히 '윈터 밴딩 팬츠'와 '윈터 울 헤링본 재킷' 착장에 고객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며 방송 내내 홈쇼핑 채널 가운데 시청가구 1위를 지켰고 2만1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GS샵은 소유진쇼의 주문액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테슬라 장중 400달러 돌파…中 엔비디아 조사 착수 [美증시 특징주] 2024-12-11 06:26:21
유동성을 바탕으로 경영능력과 브랜드 평판이 프리미엄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한 여기에 더해 리비안은 캘리포니아주 조슈아 트리 지역 등에서 오프로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여행 허브 근처 600개 장소에 최대 3,500개의 충전기를 제공하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해당 충전기는 다른...
월가 분석가 "리비안, 점유율 올라갈 것"…'매수' 평가 2024-12-09 22:54:28
재무 유동성"이라고 적었다. 이 같은 경영 및 브랜드 평판이 프리미엄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이다. 리비안은 이 날 캘리포니아주 조슈아 트리 지역 등 오프로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여행 허브 근처 600개 장소에 최대 3,500개의 충전기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충전기는 다른 브랜드 차량...
네이버페이 '대출비교' 띄우더니…'네이버부동산'과 합친 이유 있었네 2024-12-04 07:00:08
현재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는 간편 결제 브랜드 평판 1위와 2위를 치열하게 다투고 있다. 지난달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보면 1위는 네이버페이가, 2위는 카카오페이가 차지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전에는 네이버 앱뿐 아니라 부동산과 페이까지 서비스가...
"무신사, 신생 브랜드 키우는 효과 있어"…서울대 연구 보니 2024-11-26 17:19:00
전략을 차별화하여 진화하고, 판매자(입점 브랜드)는 이러한 플랫폼 기능의 진화 과정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상호 적합성을 높임으로써 공진화한다는 주장이다. 추호정 교수 연구팀은 지난 7월 무신사 입점 기간 1년 이상인 브랜드 500여개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해 △무신사 입점 이후 브랜드 성과 및 자산 변화 여부...
'펜디' 가질 수 없다면…난, 한잔만 마실래! 2024-11-21 16:39:04
등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는 명품 브랜드의 이면에 담긴 문화적 가치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었음을 보여준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두 브랜드 모두 중국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상위 5위권에 들 정도로 이미지 제고 효과를 얻었다. 전통의 현대화가 유행인 중국 시장을 정확히 겨냥한 전략이 성공한 것이다. 이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2차’ 1순위 최고 245대 1 기록 2024-11-21 10:06:00
아파트 브랜드 평판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와 대전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유토개발의 합작품이라는 점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2차는 3단지(1,639세대)와 5단지(443세대)로 공급된다. 이중 임대를 제외하고 3단지(1,223세대), 5단지(393세대) 1,616세대를...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이는 명품 브랜드의 이면에 담긴 문화적 가치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었음을 보여준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두 브랜드 모두 중국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상위권 5위 내를 차지할 정도로 이미지 제고라는 효과를 얻었다. 전통의 현대화가 유행인 중국 시장을 정확히 겨냥한 전략이 성공적이었던 것이다. 이는 2019년...
이케아·무인양품, 중국 매장 더 늘린다… “부유층 겨냥” 2024-11-11 17:54:19
계속 새로운 매장을 열 계획이다. 이들 브랜드는 부유한 중국인들이 여전히 고급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돈을 쓰고 있다고 바라봤다. 중국 내 명품 소비가 줄어든 것과는 달리 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는 여전하다는 분석이다. 오씸차이나의 부장 릴리 양은 “중국 부자들은 품질을 우선시하고 평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