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스튜디오지니, 스토리위즈와 첫 웹소설·웹툰 공모전 2021-07-26 10:06:35
1일부터 10월 20일까지다. 웹소설 분야는 스토리위즈의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www.blice.co.kr)'에 작품을 등록한 뒤 작품기획서를 별도로 제출하면 되고, 웹툰 분야는 이메일(webtoon@kt.com)로 원고와 작품기획서, 캐릭터 시트를 투고하면 된다. 웹소설은 총 10만자 이상(회차당 공백 포함 5천자 기준, 20회차...
김민석, 드라마 ‘쉿! 그놈을 부탁해’ 출연 확정…김슬기X송지은X이주우X강율과 호흡 2021-05-28 13:40:11
스토리위즈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에서 연재된 동명의 소설 ‘쉿, 그놈을 부탁해(먼나무 작)’을 원작으로 한다. 인생에 되는 것이라곤 하나도 없던 세 여자가 우연한 기회로 세상의 빌런들에게 복수를 대신해 주는 네일샵 네메시스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멜로로, 캐릭터 싱크로율 10...
[CEO의 서재] 핀테크는 금융회사 아닌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 2021-05-12 17:39:05
시작했다. JP모간 출신의 정통 금융가 블라이스 마스터스는 블록체인 전도사로 변신했다. 그가 속한 디지털애셋은 2015년 호주 증권거래소 시스템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새로 구축함으로써 기존 정보기술(IT) 시스템의 고비용·저효율·복잡성 구조를 대체하는 데 성공했다. 투기 대상으로 미운털이 박힌 암호화폐 대신 미래...
아이폰12 사은품에 연예인과 영통까지…이통사, 수능 마케팅 2020-12-03 10:35:24
블라이스 이용권' 2만5000명 △맘스터치 기프티쇼(1만명) 등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S20, S20+, S20 Ultra, S20 FE, 노트20, Z Flip, Z Flip 5G)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삼성 멤버스 앱'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신청한 가입자 전원에게...
"아이폰·콘텐츠 이용권 받으세요"…KT 수험생 프로모션 2020-12-01 09:35:06
블라이스 이용권' 2만 5천명, 맘스터치 기프티쇼 1만명) 등 경품이 준비됐다. 만 17∼20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올해 12월 31일까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S20, S20+, S20 울트라, S20 FE, 노트20, Z 플립, Z 플립 5G)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이달 8일에는 '수능...
김숙 '심야괴담회' 합류, 살벌한 공포썰 풀어낸다 2020-11-25 12:20:54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동엽, 김숙, 박나래 국내 최고 MC 3인방의 새로운 케미와 괴담 전문 토크쇼의 만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심야괴담회’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를 통해 11월 30일까지 괴담 공모를 받고 있다. 선정작에는 총상금 4,444,444원이 지급될...
'심야괴담회' 신동엽 이어 김숙X박나래 합류, 연예계 괴담꾼 총출동 2020-11-25 10:33:00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전에 없던 방식으로 각종 괴기·공포·미스터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국민 MC 신동엽이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심야괴담회’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를 통해 11월 30일까지 괴담 공모를 받고 있다. 선정작에는 총상금 4,444,444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연민지, 드라마 ‘컬러 러쉬’ 캐스팅…화끈하고 털털한 PD로 변신 2020-11-18 13:00:03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컬러 러쉬’는 제2회 블라이스 공모전 BL(Boys Love)(보이스 러브) 부문 수상작으로, 신경적색맹으로 세상을 온통 회색빛으로만 보는 주인공이 운명의 상대를 만나면 강렬한 경험으로 색깔이 보이는 현상인 컬러 러쉬를 겪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연민지는 극에서 세상을 회색으로...
KT, 웹소설에 100억 투자…"K콘텐츠 공급기지 되겠다" 2020-10-13 17:31:38
확보하기 위해 기존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를 적극 활용한다. 공모전, 피드백 시스템을 도입해 신인 작가를 발굴한다. 질 좋은 콘텐츠를 통해 문피아, 조아라 등 웹소설 플랫폼 수준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전 대표는 “내년까지는 많은 사람이 블라이스를 찾을 수 있도록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스토리위즈 "웹소설 IP로 경쟁…유니콘 기업 되겠다"(종합) 2020-10-13 11:26:37
블라이스'에 유망 작가를 끌어들이고 시장 파이를 키운다는 전략이다. 스토리위즈는 "최근 콘텐츠 시장의 트렌드는 원천IP를 웹툰, 드라마, 영화, 게임, 뮤지컬 등 다양한 형태로 재생산하는 OSMU(원소스멀티유즈)"라며 "웹소설 기반의 IP 확보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키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대진 스토리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