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중한 사람에게 최고의 선물은 아름다움과 건강" 2021-09-14 17:08:38
‘블루밍 에이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듀얼클렌즈 오메가3’ ▲국내 최초 위 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감초 추출물을 함유한 ‘위를 위한 안심’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뉴트리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 상품 할인 및 구매 금액 적립과 신규 회원 대상 할인쿠폰 4종 증정 등...
바나브 `UP5(유피파이브)` 오는 4일 현대홈쇼핑 생방송 진행 2021-07-03 10:00:00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과 `비타-비 블루밍 마스크팩` 구성으로, 생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여름 필수 상품 모았다"…CJ온스타일, 여름맞이 행사 2021-06-02 16:49:31
패션·뷰티 핫템을, 16·17일은 `여름 라이프스타일 준비`에 필요한 생활·식품·유아동 상품을 판매하는 등의 내용이다. TV라이브 채널 역시 여름 특집 세일 편성을 늘린다. `브랜드핫픽`을 통해 호응도 높은 브랜드만을 골라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하고, `힛더란제리`에서는 `에블린 블루밍판타지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신세계·롯데면세점, '중소기업 상생' 인증 2021-03-03 17:10:18
면세산업을 통해 중소·중견기업의 수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서울세관이 새롭게 도입한 인증 제도다. 롯데면세점은 국내 중소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블루밍 뷰티’ 매장을 마련했다. 500억원 규모의 상생협력펀드도 운영 중이다. 신세계는 면세업계 최초로 동반성장위원회와 혁신주도형 임금 격차 해소 협약을...
청하, 고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다채로운 매력 2020-04-22 14:50:00
통해 뷰티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청하가 돌체앤가바나 뷰티 코리아의 뮤즈가 된 기념으로 진행한 이번 작업은 개성 있는 다섯 가지 메이크업을 통해 ‘퀸 청하’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화보와 영상에서 청하는 봄꽃을 닮은 화사한 블루밍 룩, 와일드한 매력의 사파리 시크 룩, 자유롭고 독특한 분위기의 로열 보헤미안...
한으뜸, 화사한 `봄의 여신` 로맨틱한 화보 공개 2020-03-10 10:14:39
레이스가 돋보이는 원피스로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 외에도 재킷, 셋업 수트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와 함께한 이번 20SS 화보는 ‘블루밍 가든’을 주제로 모델 한으뜸과 화사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패션을 제안한다. 한편, 모델 한으뜸은 현재...
[호텔소식] 특급호텔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0-02-28 07:37:09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더 퀸 조식 뷔페 2인, 애비로드 벚꽃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제공되는 객실은 클래식 객실부터 이용 가능하며, 벚꽃 칵테일은 호텔 9층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즐길 수 있다. 벚꽃 칵테일은 달콤한 복숭아 향과 보드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벚꽃하늘...
라이언 뉴욕 간다…카카오프렌즈, 브룩클린에 매장 오픈 2019-12-20 09:40:25
뷰티·패션·리빙 용품을 판매 중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편집숍이다. 카카오프렌즈는 에이랜드 매장 내 별도 공간 형태로 오픈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한국의 문화와 패션을 알고 싶어하는 해외 쇼퍼들의 필수 방문지인 에이랜드에서 카카오프렌즈의 K-캐릭터 파워를 알려...
'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글로벌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또 미국 3대 백화점 중 하나인 블루밍데일즈의 팝업스토어에 K뷰티를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참여했다. 올해 9월 5일 시작해 오는 11월 4일까지 뉴욕, 샌프란시스코, LA 등 미국 주요 도시의 블루밍데일즈 4개 점에서 동시에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美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서 펼쳐진 한류…"한국, 좋아할 수밖에" 2019-09-08 13:42:53
자랑하는 블루밍데일스는 두 달마다 새로운 주제로 '캐러셀(Carousel)'이라는 이름의 기획전을 연다. 그러나 어느 특정 국가의 상품을 주제로 기획전을 여는 것은 이례적이다. 현지 업계에서는 K팝, K뷰티, K푸드 등 한국의 문화상품과 음식이 큰 인기를 끌자 블루밍데일스가 '한류'의 새로운 소비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