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성수베이글 누적 70만개 판매…디저트 1위" 2024-06-06 08:53:03
GS25는 상품 인기에 힘입어 블루베리크림치즈 맛을 지난달 30일 출시했고, 이달 말에는 솔티드페퍼크림치즈 맛을 출시한다. 또 이달 한 달간 성수 베이글 3종을 구매할 때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매하면 천원을 할인해준다. 최원필 GS리테일 카운터FF(Fresh Food·신선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집...
필드 위의 희망 완성...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7일 개최 2024-06-04 10:21:44
GOLDENBLUE’ 기부홀로 지정해, 셀트리온과 ‘골든블루’ 양사가 대회 중 버디 기록시 1개당 각각 50만원씩을 적립해 양양군 인재 육성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개최 지역 사회 상생을 위해 별도로 제작한 대회 상품권을 배포하고 제휴를 맺은 대회장 인근 맛집, 카페 25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지역 소상공인 ...
[오늘의 arte] 한경arteTV 핫클립 : 폴 오스터 2024-05-31 17:58:15
커피 스푼 세트는 아르누보 스타일로, 손잡이에 식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가늘게 디자인해 식물의 줄기를 연상시킨다. 모두 은으로 만들어졌으며 19세기 말 유럽의 커피 유행과 함께 아르누보 스타일이 널리 퍼졌음을 보여준다. 장신구처럼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공예 연구가·미술비평가 조새미의 ‘공예의...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해태아이스는 ‘폴라포 커피’를 제로 버전으로 판매 중이다....
세븐일레븐 PB컵커피 5천500만개 팔렸다…프리미엄급 리뉴얼 2024-05-13 08:24:38
커피는 패키지에도 프리미엄 디자인을 새로 입혔다. 카페라테는 블루, 아메리카노는 레드 등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를 바탕색으로 적용했다. 또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숫자 '7'의 이미지 안에 커피를 상징하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물결을 넣어 풍부한 원료의 깊은 맛을 형상화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판단했습니다. 차별화를 통해 레드오션을 블루오션으로 바꾸는 것이죠. 미국에 1만 개의 브루어리가 있지만 그 어떤 업체도 저희가 만드는 건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도깨비어는 레드오션에서도 유니콘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Q. UC버클리 대학에서 공부할 때 현재 사업과 관련된 공부를 했나요. A....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이디야커피는 인기 게임 지식재산권(IP)와의 콜라보로 쏠쏠한 효과를 본 업체라 할 만하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 아크’와 연달아 한정판 프로모션을 했는데 블루 아카이브와의 콜라보를 선보인 당일 매출은 전주 같은 요일 대비 30% 이상 늘었다. 지난해 로스트 아크와 콜라보해 굿즈를 준...
'블루리본' 커피 맛집인데…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 2024-04-16 08:24:08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께 소개하려는 취지로 문을 열게 되었다"며 "2022년 7월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5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이용...
'조지아' 브랜드 새 단장…갓 내린 듯 풍부한 풍미로 오늘을 새롭게 깨운다 2024-04-10 20:01:51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같은 평가로 커피 시장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헤이즐넛과 아몬드 향을 가미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제로 슈거 제품 ‘조지아 리치 아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풍부한 커피향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조지아 리치 아로마 라떼’도...
재작년 외식업 매출 12.7% 늘어…코로나19 종식에 주점 66.2%↑(종합) 2024-04-08 15:45:47
프랜차이즈 가맹점 3천개 늘어…증가율 1위는 컴포즈 커피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2022년 외식업종 가맹점의 평균 매출액이 전년 대비 12.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종식의 영향으로 주점 가맹점 평균 매출은 66.2% 급증했으며 프랜차이즈 커피 가맹점 수는 한 해 동안 3천개 이상 늘었다. 전체 가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