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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동 거리 '니하오' 대신 '사와디캅·신차오' 2023-05-14 18:16:48
많은 베이스·비비크림 제품을 별도로 진열하고 있다. ‘서울 땅값 1위’로 유명한 명동의 대표적인 화장품 매장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동남아 국적 유학생을 직원으로 고용해 동남아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할랄 음식’을 판매하는 한식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남아에서 온 무슬림 관광객을 겨냥한...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내놓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올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늘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증가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신현아...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업계...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업계...
한국콜마 '매출 2조' 첫 돌파, 기대되는 3가지 이유 2023-05-02 19:21:31
선크림 주문 늘어난 게 그렇게 주목할 얘기인가 싶을 수 있는데요. 선케어 제품은 선크림 뿐 아니라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파우더 등 색조라인 대부분이 해당됩니다. 일부 기초라인은 물론, 대부분의 색조에는 자외선 차단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한국콜마의 경우, 색조 제품의 매출 비중이 40%나 됩니다....
[금주신상] 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정관장 '천녹 부스팅' 2023-04-22 07:00:02
수험생 맞춤 프리미엄 녹용 '천녹 부스팅'을 출시했다. 녹용 외에 홍삼, 감초, 산수유, 숙지황 등을 함유했다. ▲ 빙그레[005180]의 디저트 브랜드 'D.D,D'는 롤케익형 냉동 디저트 '비비빅롤'을 선보였다. 케익 시트, 크림 등에 팥을 넣어 아이스크림 비비빅의 맛을 재현했다. (끝) <저작권자(c)...
샤넬 시그니처 흰 카멜리아…사실은 향기 없는 꽃이랍니다 2023-03-16 18:09:32
첫 번째는 향수를 손목에 뿌리고 비비는 행동. 이는 향수의 고유한 향기를 변하게 한다. 두 번째는 하체에 향수를 뿌리지 않는 것. 상체에만 향수를 뿌리면 향기가 바람에 날려 금방 사라지게 된다. 조향사들이 말하는 이상적인 향수란, 은은하고 향기가 오래가는 제품을 의미한다. 향기를 겹쳐 사용하는 ‘레이어링’을 할...
남성 패션·뷰티 매출 증가…위메프 "꾸미는 남성들 많아져" 2023-03-15 14:56:27
특히 아이브로우는 1127.1%, 비비크림은 109.2%까지 판매가 급증했다. 남성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늘었다. 남성 브랜드 패션 의류 판매도 96%가 증가했는데, 상품별로는 캐주얼 바지·팬츠가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순으로 많이 판매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근 외모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봄 되니 남자들도 꽂혔다"…'꾸꾸족' 열풍에 매출 폭증 2023-03-15 12:05:58
눈썹을 그리는 아이브로우 매출이 1127.1% 폭증했다. 비비크림(109.2%),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등 매출도 증가했다.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증가해 향기까지 챙기는 남성도 늘어난 모양새다. 타사에서도 유사한 경향이 나타났다. SK스토아에서 이달(10일 기준) 남성의류 상품 취급고는 전월 동기보다 약...
봄바람 불자 의류 매출 늘었다…유통업계, 패션 위크 행사 2023-03-15 10:01:50
밝혔다.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는 57% 늘었는데 품목별로 아이브로우(1천127%), 비비크림(109.2%),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순이었다. 의류 판매도 96%나 급증했는데 바지가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등이었다. 위메프는 오는 19일까지 패션 뷰티위크를 열고 백화점 의류, 패션 잡화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