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 비수기에 매출 폭발했다"…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9 10:39:03
누리기엔 이른 ‘애매한’ 시기다. 연말 대목까지 비어있는 시간을 월드컵이 채워주자 치킨, 주류, 편의점, 대형마트 등 업계 매출과 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폭증한 모습이다. 치킨 매출 두 배 껑충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BQ는 지난 24일 우루과이전 매출이 전주 대비 160%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이 몰려...
GS25, 팝업스토어 품절템 `버터맥주` 선보인다 2022-09-20 09:59:07
비어를 이달 30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버터맥주는 버터향의 라거 맥주로 △버터맥주AAA+ △버터맥주BBB+ △버터맥주CCC+ △버터맥주DDD+ 4종으로 출시된다. 버터맥주 4종은 버터향에 크리미한 탄산이 가미된 맛으로, 종류별로 각각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헤이즐넛의 풍미를 더했다. 알코올 함량도 상품의...
"단 이틀 만에 50만캔 팔렸다"…'싹쓸이 대란' 벌어진 맥주 2022-07-28 22:00:01
달간 매주 금∼일요일에 맥주 다섯 캔을 1만원에 판매하는 ‘비어데이’ 행사를 한다. 행사 맥주는 대부분 500㎖였지만 버드와이저만 740㎖ 대용량을 할인 판매하면서 유독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일부 점포에서는 버드와이저 싹쓸이 현상까지 나타났다”면서 “10캔 이상 구매 고객이 전체의 55%에...
편의점 `5캔 1만원` 버드와이저 인기 2022-07-20 08:59:45
15만캔 정도 팔렸는데 15일 하루에만 한 달 판매량의 두 배가 넘게 팔린 셈이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버드와이저는 편의점 맥주 중 전통적 1위인 카스(500㎖)를 제치고 지난 11∼17일 CU의 전체 맥주 매출 중 1위에 올랐다. CU에 따르면 버드와이저가 맥주 매출 1위에 오른 것은 2010년대 초반 이후 10여년 만이다....
'5캔 1만원'에 버드와이저 인기…CU에서 이틀간 50만캔 팔려 2022-07-20 08:48:08
비어데이'행사를 하고 있다. 행사 맥주는 대부분 500㎖였지만 버드와이저만 740㎖ 대용량을 할인 판매하면서 유독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 CU 관계자는 "일부 점포에서는 버드와이저 싹쓸이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면서 "10캔 이상 구매 고객이 전체의 55%에 이를 정도로 다량 구매를 하는 고객이 많다"고 전했다....
"술 마시는 사람이 없다"…벼랑 끝 日 주류업계 살린 구세주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6-05 07:25:59
'비어리(Beery)'라는 이름을 붙였다.' 350ml 캔 가격은 214엔(약 2075원)으로 아사히의 대표 맥주인 슈퍼드라이(228엔)와 비슷한 수준이다. 알콜도수가 훨씬 낮은데도 가격이 비슷한 이유를 아사히는 독자적인 제조법으로 만들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알콜도수가 0.5%로 떨어질 때까지 물로 희석하는 방식이...
술 안 마시는 日…"게코 잡아라" 주류회사들 無알코올 승부수 2022-06-01 18:42:32
비어리(Beery)’라는 이름을 붙였다. 350mL 한 캔 가격은 214엔(약 2075원)으로 아사히의 대표 맥주인 슈퍼드라이(228엔)와 비슷한 수준이다. 아사히는 독자적인 제조법을 적용하기 때문에 알코올도수가 훨씬 낮은데도 가격이 비슷하다고 설명한다. 알코올도수가 0.5%로 떨어질 때까지 물로 희석하는 방식이 아니라 양조한...
`팔수록 손해` 제주맥주…김 빠진 주가 2022-05-16 19:17:17
비어의 세계화에 나서겠다는 포부입니다. 지난해 롯데칠성음료와 생산 계약(OEM)을 맺은 만큼 공급량을 늘리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라거 맥주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 건데요. 맥주는 만드는 방법에 따라 크게 라거와 에일로 나뉘는데, 라거는 탄산과 청량함이 강하고, 에일은 맛과...
[금주신상] 더본 '백걸리'·해태 '빠삭한 치즈감자' 2022-04-16 07:00:03
유통하는 비어케이가 봄 나들이족을 위한 '피크닉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와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 롯데리아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경향을 반영해 달고 고소한 디저트 2종과 드링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재해석한...
퓨즈서울, ‘ACBF’로 브랜드명 변경 2022-03-14 15:00:00
의류 브랜드 퓨즈서울(fuse seoul)이 브랜드명을 ‘에니원 캔 비어 퓨즈(anyone can be a fuse)’의 축약형인 ‘에이씨비에프(acbf)’로 변경하여 새로운 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명과 더불어 대중적인 인지도 제고를 위해 대표 로고와 공식 sns, 웹사이트 디자인 등의 전면적인 개편을 진행한다. 이는 소비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