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여성들, 한국면세점에서 어떤 화장품 많이 살까? TOP10 발표! 2015-10-22 18:50:59
사다. 이 제품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도 인기가 많다. 5위:잇츠스킨 사진출처: sohu패션 잇츠스킨은 화장품부문 수상내역이 많고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제일 많은 제품이다. 달팽이계열(팩, 크림등). 달팽이 제품이 제일 먼저 출시된 브랜드도 바로 잇츠스킨이다. 6위:o'hui오휘 사진출처: sohu패션 o'hui는...
[차이나조이] "한국게임 '히어로즈 킹덤', 공중망 최대 기대작" 2015-07-31 00:48:58
중국 정부와 스마트폰 합작 회사중 가장 최대 규모사다. 그리고 '탱크월드'로 잘 알려진 군사게임을 서비스하면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회사다. 회사 수익의 70%은 온라인게임에서 나온다.2004년 나스닥에 상장된 공중망은 2012년부터 중국에서 제일 큰 포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공중망의 뜻은 인터넷을 통한...
‘꽃보다 청춘’ 유연석-손호준-바로, 3색 셀프 홍보 ‘어이없지만 즐거웠던 여행’ 2014-09-12 20:07:01
많이 봐주세요. 이건 라오스에서 처음으로 사다 준 선물! 이 장면도 나올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준은 평소 절친으로 소문난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선물로 사온 선물을 손에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역시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홍보글을 올렸다. 그는...
데프콘 ‘에반게리온’ 캐릭터와 인증샷 “일어나요 겸둥이” 2014-05-26 14:23:59
‘에반게리온’의 캐릭터를 그린 사다모토 요시유키를 만나 “장인어른을 뵙게 돼 행복하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데프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데프콘 오타쿠야?” “뭔가 이상해” “웃기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데프콘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삼성전자-협력사 '상생 다짐'…디에이피 혁신 대상 수상 2014-03-06 17:00:00
등 총 3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삼성전자와 협력사간 상생을 모토로 1981년 발족한 협성회는 상호 혁신 활동 및 기술 개발 등을 논의해왔다. 출범 34년째로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64개사, 정보통신·모바일(im) 부문 46개사, 부품(ds) 부문 55개사, 삼성디스플레이 33개사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
종로상회, ‘백년의 유산’ 제작 지원 등 활발한 홍보로 가맹점 지원 나서 2013-06-04 10:47:55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 성공’을 모토로... 요즘 프랜차이즈 본사의 횡포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가맹점과 상생모델을 만들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있어 화제다. 국내산 돼지 생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종로상회’(박정인 대표)는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가맹사업 시작부터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