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기아와 맞손…'스마트싱스 프로' 영역 확대 2025-02-27 17:21:00
B2B통합오퍼링센터 부사장은 "자영업자·소상공인 등 B2B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매장 통합 관리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상대 기아 PBV비즈니스사업부장 부사장도 "기아 PBV와 삼성전자 AI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의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의 차량 이용 경험을 PBV 외부의 IoT 생태계까지...
기아-삼성전자, PBV와 IoT 연결..."자동차와 매장을 하나로" 2025-02-27 17:20:13
사업자의 요구에 따른 결합 상품 출시를 검토하는 등 글로벌 B2B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김상대 기아 PBV비즈니스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협력으로 PBV를 IoT 생태계로 확장해 비즈니스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찬우 삼성전자 B2B통합오퍼링센터 부사장도 "고객에게 차량과 매장이 연결된...
기아·삼성전자 일냈다…"자동차와 매장을 하나로 연결" 2025-02-27 17:03:01
누릴 수 있다. 또한 PBV 특화 IoT 제품군 및 B2B 사업자의 요구에 맞춘 결합 상품 등을 개발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해서 개발할 계획이다. 김 부사장은 “기아 PBV와 삼성전자 AI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 기반의 사업 협업으로 비즈니스 고객의 차량 이용 경험을 PBV 외부의 IoT 생태계까지 확장하고 새로운...
시즈포, ‘언노운바이브 아트페어’ 다음달 21일 개막…현대 미술 조명 2025-02-27 17:02:31
확장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시즈포 김윤식 대표이사는 "이번 아트페어 및 곧 출시될 온라인 아트 마켓 플레이스 사업을 통해 미술 시장의 온오프라인 저변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작가들의 참여 기회 확대와 갤러리의 수익 증진, 글로벌...
기아, 삼성전자와 PBV 비즈니스 고객 위한 맞춤형 IoT 솔루션 제공 2025-02-27 17:00:11
이를 기반으로 △PBV 특화 IoT 제품군 △B2B 사업자의 요구에 맞춘 결합 상품 개발 등에도 힘쓰며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창출, 글로벌 시장의 B2B 고객까지 확보한다는 목표다. 기아는 이번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PBV 고객의 차량 이용 경험을 외부 영역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소상공인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연료전지 촉매 Powder ALD 개발 ‘에이코트’, 2024 고려대 초기창업패키지 KU RISE UP DEMODAY 참여 2025-02-27 16:35:15
상용화에 집중하며 창립 이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사업 확장을 이뤄왔다. 2022년 9월 창립 및 Powder ALD 장비 개발을 시작으로, 2023년 TIPS 선정 및 GS Ventures로부터 pre-A 투자를 유치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2024년에는 Powder ALD 10 양산형 장비 도입을 완료하며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으며, 추후 연료전지 및...
롯데 총자산 183조3천억원…호텔 자산도 8조3천억원 늘어(종합) 2025-02-27 16:14:07
사업 가운데 해외 부실 면세점 철수도 검토 중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올해 호텔롯데,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등 회사채 발행 수요예측이 흥행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날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롯데케미칼 등 4개사는 글로벌 확장 전략을 중심으로 청사진을 공개했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앤웰니스 사업...
세이코엡손, 요시다 준키치 신임 대표로 선임 2025-02-27 16:13:41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예측하며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요시다 사장은 “향후 10년간 엡손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한 기업 비전을 마련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며 "임직원들과 함께 유연한 조직 문화 강화와 전사적인 협력을 이뤄 엡손이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
리모와코리아, 고전적 감성에 활동성 우수…사이드 포켓 등 수납성 높인 '리모와 백팩 컬렉션' 2025-02-27 16:10:31
결합을 통해 여행을 일상으로 확장하고 유기적으로 잇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상징하기도 한다. 리모와는 지난 13일 여행용 액세서리에 기존 백 컬렉션 이상의 수납력을 담아 실용성을 높인 폴더블 백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름 그대로 접을 수 있는 백팩으로 접어서 수납하면 기존 사이즈의 절반 이하로 줄어들어 휴대성이...
SKT·SK스퀘어, '양자컴 강자' 美 아이온큐 지분 확보 2025-02-27 15:59:05
및 네트워킹 분야로 사업 확장을 준비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SK텔레콤 입장에선 ‘떠오르는 강자’ 아이온큐와 협력 물꼬를 트는 굉장한 기회를 얻은 셈”이라고 말했다. 다만 IDQ와의 관계를 완전히 끊어내는 것은 아니라는 게 SK텔레콤과 SK스퀘어 측 설명이다. 이후에도 양자암호 통신분야에서 IDQ와 기술 및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