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재 술'에 2030 열광…역대급 '위스키 전쟁' 벌어진 유통가 2023-07-08 18:29:00
로얄살루트 시작연도인 1953년을 기념하는 53개의 몰트위스키와 그레인위스키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롯데호텔 판매가격은 3700만원에 달한다. 로얄살루트는 드라마 '더 글로리' 극중에서 소품으로 사용돼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일본 산토리 위스키 100주년 기념 위스키, 맥캘란 30년 셰리 캐스크, 글렌피딕 타임...
'더글로리' 등장 로얄샬루트·산토리 100주년 위스키 호텔서 판다 2023-07-04 18:33:51
롯데호텔 관계자는 와인샵에 대해 "로얄살루트가 단 500병만 한정 생산한 것으로 알려진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위스키는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빔산토리는 일본 산토리가 짐빔 브랜드를 보유한 미국 빔을 인수해 설립됐다. 산토리...
산토리 '100주년'·英 찰스3세 대관식…한정판 위스키 한자리에 2023-07-04 15:37:01
선보인 위스키로, 로얄살루트의 탄생연도인 1953년을 기념하는 53개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로얄살루트는 지난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대관식에 헌정되며 탄생한 브랜드로 영국 왕실과 인연이 깊은 브랜드다. ‘맥캘란 30년 셰리 캐스크’, ‘글렌피딕 타임 리:이매진드 컬렉션 40년’...
롯데호텔 서울, 산토리 100주년 기념 위스키 판매 2023-07-04 10:10:36
몰트 18년 100주년 에디션 등의 제품을 롯데호텔 서울 와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토리가 보유한 일본 내 3개 증류소의 원액을 섞어 만드는 히비키 21년도 판매한다. 로얄살루트가 단 500병만 한정 생산한 것으로 알려진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 맥캘란 30년 셰리 캐스크, 글렌피딕 타임 리:이매진드 컬렉션 40년 등도...
국내 단 9병뿐인 위스키…'英 찰스3세 대관식 에디션' 출시 2023-05-03 10:56:35
3세 대관식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로얄살루트는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을 축하하고자 제작된 위스키로 지난 70년간 영국 왕실 관련 한정판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대관식 에디션은 70년 만에 선보인다.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대관식에 헌정됐던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찰스 3세 대관식' 양주, 국내 딱 9명 들어온다 2023-05-03 09:13:04
3세 국왕의 대관식을 앞두고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로얄살루트는 지난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을 축하하고자 제작된 위스키다. 지난 70년간 영국 왕실과 관련한 한정판을 선보여왔다.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은 500병만 생산되며 국내에는 이...
국내에 단 9병…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 2023-05-03 08:58:28
3일 밝혔다. 로얄살루트는 지난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을 축하하고자 제작된 위스키로, 지난 70년간 영국 왕실과 관련한 한정판을 선보여왔다.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은 500병만 생산되며 국내에는 이 중 9병이 입고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매출 30%가 광고비 '수백억 펑펑'…위스키값 올리는 '초호화 마케팅' 2023-04-30 17:37:14
있다. 최근 발렌타인 40년산과 로열 살루트 53년산을 내놨다. 각각 국내에 6병, 1병만 들여오는 위스키로 희소성을 앞세운 초고가 전략이다. 세금 탓만 하기엔…페르노리카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 등 스카치(스코틀랜드)위스키 양대 수입사가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펼치고 있다. 각각 수백억원을 ‘광고 선전’에 쏟아붓는...
5성급 호텔서 '초호화 파티'까지…'위스키 호구' 된 한국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4-28 11:57:01
27일엔 24캐럿 금으로 상자를 장식한 로열 살루트 53년산을 내놨다. 각각 국내에 6병, 1병만 들여오는 위스키다. ‘그림의 떡’인 셈인데, 희소성을 앞세운 전형적인 초고가 전략이다. 매출의 3분의 1을 초호화 마케팅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 등 스카치(스코틀랜드)위스키 양대 수입사가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중국 진출…17일 개막 2023-03-17 14:00:06
회사 살루트와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의 라이선스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 배우들이 직접 중국어로 연기하는 정식 라이선스 공연이 17일 현지에서 개막한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검은 도베르만 랩터와 호기심 많고 자유분방한 검은 고양이 플루토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