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침수 예방 특공대' 2014-07-09 22:23:06
삼성화재의 자회사 삼성화재애니카손해사정(애니카손사)은 태풍 ‘너구리’ 상륙 등에 따른 여름철 차량 피해를 막기 위해 침수 우려 지역 차량을 긴급 견인하는 ‘침수 예방 특공대’를 운영한다.[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삼성화재, 여름철 차량 '침수예방 특공대' 운영 2014-07-09 11:52:12
삼성화재의 자회사 삼성화재애니카손해사정(애니카손사)은 태풍 '너구리' 상륙 등에 따른 여름철 차량 피해를 막기 위해 침수 우려 지역 차량을 긴급 견인하는 '침수 예방 특공대'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애니카손사는 하천 주차장, 저지대 등 전국 191곳의 침수 우려 지역을 대상으로 우천 시 해당 지역...
삼성화재손해서비스, 애니카서비스 출동부문 양수 2014-04-04 11:20:04
삼성화재손해사정서비스는 4일 애니카자동차손해사정서비스의 출동부문을 29억2천만원에 양수한다고 공시했다. 양수일자는 오는 22일이다. kong7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금감원, 전산관리 미흡 삼성화재 징계 2013-08-30 06:01:16
"삼성화재의 직판 시스템 관리 부실이 일부 발견됐으나 정보유출로는 이어지지 않아 큰 문제는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화재는 금감원의 지적을 받고 애니카 다이렉트 관리시스템의 통제를 강화했다. 관리자 비밀 번호를 바꾸고 공인인증서가 추가된 인증 수단을 적용하도록 했으며 내부망에서만...
[대한민국 혁신대상] 애니카자동차손해사정서비스, 24시간 콜센터 운영 '안심 서비스' 2013-06-18 15:30:48
서비스혁신상 애니카서비스(대표 이종성·사진)는 삼성화재의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로 시작한 자동차 전문 보험서비스다. 국내 최고 수준의 24시간 콜센터 운영을 통해 자동차 사고 상담, 자동차 고장 출동, 보험상품 상담, 보험계약 대출, 각종 증명서 발행과 인터넷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니카는...
휴대폰 사면 갤럭시S4가 덤으로…삼성 '통 큰' 이벤트 2013-03-20 11:00:04
u포인트 7만5000점을 제공한다. u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서비스, 삼성화재(자동차보험료), cgv, 애니카 손해사정(애니카랜드), 이브자리 직영점, 최가을 헤어 등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행사 기간 중 삼성 휴대폰을 개통하는 모든 고객은 총 50만원 한도 내에서 휴대폰 파손 수리비의 30%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