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가 따라 떨어진 종합상사株…신사업으로 기사회생? 2023-11-03 11:12:55
10월 들어 증권사 2곳이 포스코인터내셔널의 목표주가를 상향했다. 미래에셋증권은 3만5000원이던 목표주가를 6만5000원으로 85.71%나 높여 잡았다. 류제현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최근 주가 추이는 전통 상품가와 유사하게 흘러갔던 과거의 모습을 탈피했다"며 "친환경 사업의 실적 가시화는 추가 리레이팅 모멘텀이 될...
디지로카앱에서 쇼핑하면 10% 캐시백 2023-11-02 17:26:30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가 일부를 최대 50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 동안 나눠내고, 남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어 고객의 월 결제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환승프로젝트 전용 'LOCA 환승카드'를 이용하면 지난달 실적에 따라 월 5만원 한도로 월 결제 금액이 캐시백 되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기기도 반값'…롯데하이마트, 국내 첫 가전교체서비스 2023-10-31 06:00:06
상품가의 30%인 60만원만 내면 된다는 얘기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교체 신청하고 원하는 곳으로 새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쓰던 제품은 롯데하이마트에서 회수해간다. 스펙 향상 속도가 빠르고 트렌드에 민감한 디지털 가전의 경우 교체 주기가 비교적 짧고 파손·고장이 잦다는 점을 고려해 고객 부담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쇼핑몰서 포인트 2배 적립" 2023-10-18 09:23:17
상품가의 최대 10%가 띵코인으로 적립되고, 추가 적립은 11월 6일까지 제공된다. 또 29~31일에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30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는 '띵 제로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띵코인 적립, 할인 쿠폰 이용 등 혜택 중복 적용도 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 및 국민행복바우처 상품은 제외다. 디지로카앱...
"미래가 궁금하면 타로 보세요" 2023-09-15 09:32:01
생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종합 디지털 플랫폼으로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동현 캐롯손보 타로운세서비스 프로젝트 팀장은 “캐롯 모바일앱은 상품가입이나 보상 시에만 찾는 전통적인 보험 앱과 달리 고객의 참여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재미와 유익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2차전지·전기차 투자"…삼성생명, 퇴직연금 ETF 상품 출시 2023-09-11 08:54:18
한투 4개사의 상품가입시 선착순으로 각 400명씩 총 1,6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경품은 매수금액과 상품에 따라 2만원권, 3만원권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퇴직연금 가입자의 수익률을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ETF...
더 똑똑해진 앱카드…자산 관리에 생활 서비스도 '척척' 2023-08-23 16:22:39
상품가 일부를 20·24·30·50개월 동안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이 끝난 뒤에 납부하면 된다. 중고가 된 상품의 상태에 따라 이용 기간 종료 후 남은 납부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차감해준다. 제품 수거와 배송 등도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비씨카드의 ‘페이북’은 인공지능(AI) 투자 비서 서비스를...
롯데카드, 가전·스마트폰 등 간편히 이용·반납…소유의 부담 없앤 'LOCA 환승카드' 2023-08-23 16:11:06
등 결제시 상품가 일부는 20·24·30·50개월 동안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하면 된다. 이용 기간 종료 1~3개월 전부터 사용하던 제품의 반납이 가능하고, 중고 상품 상태에 따라 이용 기간 종료 후 남은 납부 금액 전액 또는 일부를 차감해준다. 가령 환승프로젝트로 판매가 100만원인 제품을 이용...
"중고라도 좋아"…한정판 운동화 샀다가 분통 터진 사연 2023-08-18 10:27:31
밝혔다. 거래되는 상품가격의 3∼12%를 수수료로 떼가면서도 소비자 분쟁 해결에는 제대로 나서지 않고 있다는 지적이다. 플랫폼의 검수 기준을 품목별로 구분해 구체적으로 공개한 곳은 4곳 중 이른바 '2강'으로 꼽히는 크림과 솔드아웃뿐이었다. 스탁엑스는 일반적인 검수 기준만 안내했고, 아웃오브스탁은 검수...
'재판매 플랫폼' 분쟁 급증…이용자 20% "피해 경험" 2023-08-17 12:00:39
소비자원에 따르면 재판매 플랫폼은 상품가격의 3∼12%를 수수료로 챙기면서도 소비자 분쟁 해결을 위한 기준·절차는 크게 미흡했다. 특히 플랫폼이 책임져야 하는 제품 검수 기준을 구체적으로 공개하는 곳은 크림, 솔드아웃 두 곳에 불과했다. 스탁엑스는 일반적인 검수 기준만 안내했고, 아웃오브스탁은 기준 자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