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써치제로 시그니처 50 특가전' 2025-01-17 08:31:57
사이트를 검색하고 비교할 필요 없이 할인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하이마트는 새학기 선물로 인기 높은 노트북과 이어폰 등 IT가전을 포함해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 전자레인지, 면도기 등 주방·생활가전 등 다양한 품목 가운데 인기상품 50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작년보다 10원 더 싸다…CU, 990원 삼각김밥 출시 2025-01-13 10:31:01
업계 최저가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CU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CU는 가성비를 높인 간편식 2종을 선보였다. 추억의 도시락(3900원)은 흰 쌀밥 위에 김, 김치, 멸치볶음, 소시지 등을 얹어 어릴 적 즐겨 먹던 도시락을 연상케 하는 간편식품이다. 또 990원 삼각김밥과 동일한 토핑을 가득 담은 땡초 어묵 김밥(2200원)도...
프리미엄 명절선물 大戰…호텔, 백화점에 '도전장' 2025-01-12 17:22:27
상품까지 내놨다. 기존에 주력으로 팔던 30만~50만원의 프리미엄 제품이 아니라 10만원대 제품이다. 롯데호텔은 정육, 주류 등 기존에 주로 판매하던 명절 선물세트 위주에서 벗어나 롯데호텔 김치와 침구, 굿즈 같은 품목으로 확대했다. 고급 선물은 품질을 더 높였다. 롯데호텔 소속 15명의 소믈리에가 고른 ‘엘솜’이란...
GS25, 구절판 콘셉트 '혜자로운 설 명절 도시락' 선봬 2025-01-12 08:53:55
3색 나물 등 반찬 6종과 함께 전복 톳 밥, 흑미밥, 김치볶음밥 등 밥을 3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설 도시락은 매년 도시락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올해는 물량을 두 배로 확대하고, 출시일도 일주일 이상 앞당겼다. 안진웅 GS25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설 연휴 기간 편의점을 방문하는 고객 수요를...
[신상잇슈] 서울우유 '미노스 바나나우유'·빙그레 '쥬시쿨 제로' 2025-01-11 07:00:03
상품 7종을 선보인다. 조선 시대 선비가 매화꽃이 가득한 정원을 바라보며 차를 즐기는 모습에 기반해 조선 시대와 커피의 만남을 다양한 상품을 통해 표현했다. ▲ CJ제일제당[097950]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협업한 햇반컵반을 출시했다. '오징어게임' 주요 캐릭터를 적용한 '김치철철...
미국채 물량 폭탄·'트럼플레이션' 우려 겹쳤다…"비트코인, 최대 25% 더 빠질 수도" [강민승의 트레이드나우] 2025-01-10 10:33:50
시각 김치 프리미엄(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의 가격 차이)은 최근 소폭 상승한 3.29%를 기록하고 있다. "트럼프발 인플레이션 불확실성 커져…단기 미국채 물량 폭탄까지" 최근 글로벌 증시·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은 미국의 강력한 고용지표와 국채금리 급등에 하락했다. 이와 함께 미국 중앙은행(Fed)은 지난해 12월...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전국 럭셔리 특산품 모아모아… '설 선물세트' 2025-01-06 16:35:17
5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푸드테크 기업 설로인과 협업한 '워커힐X설로인 한우 셀렉션 세트 △1++ 등급에서도 최고의 마블링 스코어(BMS)인 No.9 설화한우를 엄선해 숙성한 '육류 컬렉션' △워커힐 수펙스 김치 정기 배송권 △명월관 갈비탕·온달 육개장·전복삼계탕 등 워커힐의 인기 HMR 제품 △구스다운...
비트코인 올라타기…‘디지털 금’에 투자하는 법 2025-01-02 06:00:04
중 가장 성공적인 금융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12월 16일 기준 미국에 상장된 비트코인 현물·파생상품 ETF의 운용자산(AUM) 규모는 1290억 달러(185조 원)를 돌파하며, 출시 11개월 만에 금 ETF 규모를 제쳤다.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비트코인 현물 ETF, IBIT는 지난 10년간 출시된 2850여 개 ETF를...
삼성 가전, 10명 중 3명은 구독으로 산다 2024-12-26 10:21:41
있다. 구독클럽 판매 비중을 보면 냉장고 17%, 김치냉장고 15%, 세탁기 16% 순으로 김장철과 맞물려 냉장고 구독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독 고객 비중이 늘어난 데에는 초기 구매 비용을 줄여 구매 장벽을 낮춘 점과 90% 이상이 AI 제품으로 구성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고객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삼성 가전 대체 왜 사요"…고객들 돌변하더니 '깜짝 결과' 2024-12-26 08:41:46
상품이다. 'AI 구독클럽 삼성카드'로 60개월까지 기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중도 해지도 가능하다. 예컨대 소비자가 300만원대 김치냉장고를 이 요금제로 구매하면 60개월간 월 1만원대 구독료를 내고 제품뿐 아니라 무상 수리·케어 서비스를 받게 되는 것이다. 스마트 요금제는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