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울한 우유업계, 화장품·외식사업으로 눈 돌린다 2018-07-02 17:07:22
우유를 내놓았다. 매일유업은 치즈 전문 브랜드인 ‘상하치즈’를 앞세워 국내 자연치즈 시장을 이끌고 있다.우유 함유량을 높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도 경쟁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남양유업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 매장은 4년 만에 75개로 늘었다. 지난해 12월엔 홍콩에도...
[한경로보뉴스] '매일유업' 5% 이상 상승, 기관 4일 연속 순매수(2.0만주) 2018-06-01 11:29:48
국내분유 역성장 지속, 발효유/치즈 성장 둔화에도 고수익성 제품인 상하목장, 수출 조제분유의 외형 성장에 따른 수익성이 개선될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신규)', 목표주가 飆,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새콤달콤 베리로 봄기운 충전하세요"… 상하농원 `베리마을 축제` 열어 2018-04-04 10:59:10
치즈피자, 리얼딸기우유, 블루베리식혜 등 총 6가지 메뉴는 제철 베리의 상큼한 맛에 신선하고 부드러운 유제품이 만나 달콤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상하농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대자연 속 봄의 정취와 함께 다채로운 체험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는 것은...
미국으로 간 정용진… 'PK마켓의 결투' 준비 중 2018-03-12 17:16:16
우유 치즈 계란 등의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정 부회장이 최근 매일유업 상하목장 브랜드로 나온 반숙계란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소개해 두 회사 간 협력이 이뤄지는 게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피코크는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때문에 피코크 전문점 출점 지역은 이마트 점포가 거의 없는 서울 강남을 우선적으로...
삼성 갤럭시S9, 초당 960장 '찰칵'… '사진 찍는 즐거움' 극강의 손맛 2018-02-26 02:01:34
스페인어 메뉴를 비추니 자동으로 ‘크림치즈와 훈제연어’라고 번역됐다. 구글의 번역 앱(응용프로그램)은 언어 종류를 설정해야 하지만, s9의 빅스비 비전은 34종의 언어를 알아서 인식하는 ‘자동’ 모드 기능을 갖췄다.화면 시원해지고, 소리 풍부해지고갤럭시s9은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 듣는 맛을...
매일유업,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위해 열띤 현장 응원 2018-02-09 11:17:49
흰 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을 공급합니다. 공급 유제품으로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흰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와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치즈’ 등입니다. 매일유업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우+전통주+공연티켓'…올해 설 선물 '복합형' 대세 2018-02-02 06:30:01
구성할 수 있는 '과일 초이스 기프트 세트'와 버터·치즈 등을 선택하는 '구르메 치즈 초이스 세트'를 처음 내놨다. 고가 선물세트도 복합형으로 구성했다. 최상등급 한우(등심 스테이크 0.9㎏, 채끝 스테이크 0.9㎏)와 전남 완도 등에서 채취한 최상급 전복 8마리를 함께 담은 '현대 명품 한우 전복...
[똑똑한 소비] 연초 행사 풍성… 가족들 위한 선물 준비하세요 2018-01-23 16:48:17
있다.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일상 속 금메달리스트를 찾는 인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한다. ‘셀카찍기 금메달리스트’ ‘치즈먹기 금메달리스트’ 등 일상에서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개성을 인증샷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겨울철 피부관리가 1년을...
[똑똑한 소비] 매일유업, '공식 서포터 로고 인증샷' 찍고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갑니다 2018-01-23 16:31:32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공급될 유제품은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및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치즈’ 등이다.‘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은 스포츠...
[한경 소비자대상] 두툼해진 상하치즈 '더블업' 깊은 맛 일품 2017-12-27 16:45:32
치즈를 활용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1인당 치즈 소비량은 늘어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음식 사진은 물론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유하는 것이 보편화되면서 어느 요리에나 응용하기 쉽고 풍미를 더해주는 치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상하치즈는 하늘(上)과 땅(下)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