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것만 뿌리면 나도 셰프"…집밥 열풍에 이색소스 '인기' 2022-04-06 14:49:35
스낵과 튀김류나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활용도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는 게 오뚜기 측 설명이다. 최근 오일파스타가 인기를 끌며 오일 유형의 스파게티소스는 매년 약 25% 성장을 보이고 있다. 오뚜기는 오일 파스타의 주재료로 각광받는 새우와 명란을 활용해 ‘프레스코 감바스 파스타소스’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글로벌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푸드 ‘팝업 플라자’ 신메뉴 출시 2022-02-10 17:11:31
신메뉴를 출시했다.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새우 멘보샤, 딱새우 튀김, 오징어 튀김 등의 분식류를 비롯해 드림 탄탄면, 미니 드림버거, 칠리치즈 핫도그와 나초, 갈릭 감자튀김뿐 아니라 발로나 초콜릿 토핑을 더한 드림 밀크 쉐이크 등 음료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신메뉴에서 가장 주목할 메뉴는 드...
[금주신상] 삼양식품 '바담뽕'·국순당 '백세고' 2022-01-08 07:00:05
듯 해물의 풍미가 가득한 제품으로 오징어와 새우 등을 넣어 깊고 진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라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 ▲ 국순당[043650]이 우리 술과 누룩 연구 50년을 기념하기 위해 7년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개발한 최고급 증류주 '백세고百歲膏'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백세주 출시 30주년이 되는...
소주파, 슬라이스 족발…맥주파, 매운 새우깡…와인은 치즈 많이 사 2021-12-17 17:08:33
특히 높았다. 새우깡과 오징어땅콩, 매운새우깡, 썬 핫스파이시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와인 구매자가 과자를 살 땐 초콜릿류를 사는 비중이 높았는데 맥주 구매자는 비교적 짭조름한 봉지류 스낵을 사는 경향이 높다는 특징도 나왔다. 맥주와 함께 콜라나 생수, 바나나맛 우유 등 마실거리를 함께 사는 비율도 소주...
군산 새우 알리는 로컬프레쉬 푸드 스타트업, `고군산푸드` 2021-11-19 09:00:00
파파랑(PAPARANG) 브랜드를 론칭, 프로틴 스낵 `단백하새우`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파파랑(PAPARANG) 브랜드 론칭 후 첫 출시 예정인 프로틴 스낵 `단백하새우`는 탄수화물 섭취량에 비해 단백질 섭취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한국인의 특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게 되었다. 군산 새우의 성분 검사와...
새로운 깡 열풍…신제품 `새우깡 블랙` 200만봉 판매 2021-11-01 10:49:43
새우깡 블랙`이 2주 만에 220만 봉 넘게 팔려 나가며 새로운 `깡`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최근 수 년간 출시된 스낵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다. 새우깡 블랙은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새우 함량은 2배로 높이고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로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 농심이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새우깡 '깜짝 변신' 뜨거운 반응…2주 만에 220만봉 '불티' 2021-11-01 09:34:09
따르면 새우깡 블랙은 출시 후 2주 만인 지난달 31일까지 누적 220만봉이 판매됐다. 신제품은 농심이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13일 진행한 온라인 라이브방송(라이브커머스)에서 채 30분도 되기 전 5000세트가 완판될 정도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농심 측은 "출시 후 일부 유통점에서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인기를 얻고...
농심, 출시 50년 새우깡에 트러플 가미한 '새우깡 블랙' 출시 2021-10-12 10:47:13
새우깡보다 새우 함량은 두 배로 늘었고 너비도 1.5배로 넓어졌다. 농심은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재생 플라스틱 원료(R-PET)를 사용해 친환경 경영에도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새우깡은 1971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스낵으로, 연 매출은 900억원 정도다. 지난 50년간 누적 매출액은 2조1천억원,...
신라면 이어 새우깡도 '블랙' 나온다…50년 만의 깜짝 변신 2021-10-12 10:38:07
새우깡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스낵이지만,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하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50주년을 기념해 내놓는 새우깡 블랙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우깡은 1971년 출시된 농심의 대표 스낵이다. 연매출 900억원을 기록하며 스낵시장 1위를 지키고...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 시즈닝 견과류계의 명품 "사할리 스낵" live특가 11시 : 네이쳐러브메레 추석맞이 할인 대축제 11시 : <강대리 쑈>식사 끝! 파세코 식기세척기 시작 12시 : [키즈라이브데이] 핑크퐁 추석선물 강추템 12시 : 생활공작소x김종민 대환장 예능 라이브쇼 첫 런칭 13시 : [키즈라이브데이] 똘똘이x꾸미펫, 추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