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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여년 만의 폭염' 모스크바 7월초 연일 30도↑ 2024-07-05 00:41:53
22도, 24도라고 전했다. 세르게이 소뱌닌 모스크바 시장은 4일 노인과 임산부, 어린이에게 외출을 자제할 것을 당부했다. 로이터 통신은 3일 "모스크바의 에어컨과 선풍기 수요, 아이스크림과 찬 음료의 판매량이 급증했다"며 일부 모스크바 지하철과 기차에서는 승객에게 생수를 제공했다고 보도했다. abbie@yna.co.kr...
유학생 몰리는 호주, 학생비자 신청비 65만→148만원으로 올려 2024-07-02 12:53:07
유학생수 상한제도 검토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호주 정부가 코로나19 대유행 완화 이후 너무 많은 유학생이 몰리자 유학 비자 신청 수수료를 2배 넘게 올렸다. 일간 디오스트레일리안 등에 따르면 호주 정부는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 유학생 비자 수수료를 710호주달러(약 65만원)에서 1천600호주달러(약...
오세훈 "팬덤 정치 극단 치달아…사이다보다 생수 같은 정치할 것" 2024-06-30 10:41:08
그러면서 오 시장은 현 세태를 '덕성(德性) 상실'의 시대로 규정했다. 그는 "공론의 장은 날카로운 언어로 가득 찼고, 편 가르기 언어는 너무나 보편화돼 상식처럼 느껴질 정도"라며 "유권자는 선거에서 내가 싫어하는 정치인을 가장 아프게 때려줄 정치인을 찾는다"고 적었다. 오 시장은 또 참모들이나 주변에서...
"속은 기분 들죠"…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직장인 '화들짝' [이슈+] 2024-06-24 19:56:01
"이름부터 '수박'주스니까, 생수박 말고 시럽이 들어갔다고 하면 속은 듯한 기분이 들죠." 광화문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이모(30) 씨는 날이 더워지면서 점심시간에 수박주스 한 잔씩 마시는 것을 낙으로 삼고 있다. 이 씨는 "유독 수박주스의 맛이 카페마다 천차만별"이라면서 "생과일로 직접 갈아주는 수박주스를...
커지는 '최선주문집행' 논란…"초기 혼란 차단해야" 2024-06-24 17:38:47
시장법이 제정될 당시에 도입된 개념이었지만 대체거래소 설립이 계획보다 늦춰지면서 그동안 유명무실했던 조항이었습니다. 하지만 복수 거래소 시대로 진입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일단, 기본적인 최선집행의 일반 원칙에 따라 기존 물량 주문의 경우 '비용과 대가'를, 신규 물량 조성 주문의 경우...
아이스크림 5년새 300∼400원↑…원유가격 협상 '예의주시' 2024-06-23 07:11:00
4천680원으로 44.0%, 생수(2L)는 980원에서 1천80원으로 10.2%, 버터(450g)는 1만300원에서 1만1천원으로 6.8% 각각 상승했다. 이 단체는 물가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실제 지불하는 가격을 조사한다. 한국물가정보는 "최근 5년간 원재료뿐만 아니라 인건비와 가공비, 물류비 등이 모두...
임영웅 효과 이정도…너도 나도 깔았다 2024-06-19 14:41:08
생수브랜드 제주삼다수가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19일 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임영웅을 제주삼다수 모델로 공개한 지난 3월 14일 이후 2주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의 신규 가입자가 영상 공개 전 2주(2월 29일부터 3월 14일까지) 신규 가입자 보다...
"살기 위해 먹어요"…우크라 전쟁에 불티난 '뜻밖의 제품' 2024-06-10 10:28:33
시장은 급격히 무너졌으나 에너지 음료 매출은 50%가량 급증했다. 생수를 주로 취급했던 음료 업체 'IDS우크라이나'의 마르코 트카추크 최고경영자(CEO)는 "끓는 물이나 티백 없이도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카페인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며 "에너지 음료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NYT는 이러한 현상을...
[신상잇슈] 오뚜기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오설록 '콜드브루 티' 2024-06-08 07:01:01
작은 생수병이나 텀블러에 넣기 좋은 스틱형으로 구성됐다. ▲ 오뚜기는 냉동치킨 가정간편식(HMR)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을 선보였다. 100% 닭 다리 살로 만든 순살치킨으로, 튀김옷에 볶은 현미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 티젠은 디카페인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여름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홍차...
'해골 캔' 음료의 반전 정체...Z세대 열광 2024-05-29 16:45:04
to plastic)로, "알루미늄 캔은 무한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며 "Z세대 마케팅에 적중했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제품의 인기가 빠르게 식을 수도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시장조사업체 칸타르의 제인 오스틀러는 "결국 단순히 생수이기 때문에 이익 증가에는 한계가 있다'며 "포장은 다른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