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만수르도 사로잡았다"…'허니버터아몬드' 아직도 안 먹어봤니? 2021-02-10 20:00:01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허니버터아몬드', 'K-아몬드' 열풍을 못들어본 사람 있을까? 만수르...
‘허니버터 아몬드' 만든 길림양행, 마케팅 성공 비결은?…오늘 오후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공개 2021-02-10 16:34:06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았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도시재생 900억 혈세 쏟았는데…"마을버스도 못 다녀요" [전효성의 시크릿 부동산] 2021-01-28 13:27:30
않죠)…" 놀이터 옆으로는 공작소도 눈에 띕니다(창신소통공작소). 목공작, 봉제공작 같은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인데, 현장에 나간 세 시간여 동안 근처를 다녀간 주민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인터뷰] 최근룡 / 창신동 주민(20년 거주) "나아진 거는 없고, 주위 환경은 조금 좋아졌죠 깨끗하고 그러니까. 주위...
'오감만족 먹거리' 만드는 '푸드나무'…서울과 함께 '행복한끼' 전한다 2021-01-27 20:31:14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푸드나무는 닭가슴살 감동 쇼핑몰 '랭킹닭컴'을 필두로 다이어트 큐레이션 '피키 다이어트', 피트니스 전문몰 '개근질마트',...
'푸드테크 기업의 신화' 푸드나무,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마케팅 성공 스토리 공개 2021-01-27 16:50:01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음 달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MZ세대 취향 저격…라이프스타일 기업 '하이브로우'를 만나다 2021-01-21 09:42:02
본격 신개념 온라인 토크쇼로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배우 이천...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하이브로우,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성공 스토리 공개한다 2021-01-20 17:03:49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올해 2월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靑 만찬주'부터 '곰표 맥주'까지…잘 나가는 수제맥주 회사 2021-01-13 20:00:02
본격 신개념 온라인 토크쇼로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국내 중소...
'청와대 만찬주' 세븐브로이와 모델 송해나 뭉쳤다…'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4회차 오늘 오후 유튜브 공개 2021-01-13 16:00:01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올해 2월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서울의 안전 '생활공작소'와 함께…"주부부터 MZ세대까지 취향 저격" 2020-12-30 21:10:23
수 있는 다양한 생활·위생 용품을 만드는 생활공작소는 SNS에서 20~30대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지난 7월엔 서울메이드와 '서울의 안전'분야 협업기업으로 '서울메이드'와 MZ세대를 겨냥한 기획상품도 출시했다. 지난 17일엔 '라이프 라이브러리'라는 콘셉트로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