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벨먼 '스파 퍼퓸 에디션'·아미 '크리스마스 컬렉션' 2024-12-14 07:00:04
▲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은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블랙로즈와 화이트 머스크를 출시했다. ▲ LF[093050]가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더현대 서울 매장을 재단장했다. 남녀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남녀 복합...
"명품 대신 값싼 대체품 찾고, 나만의 속도로 성취감 집중" 2024-12-10 09:53:57
"명품 대신 값싼 대체품 찾고, 나만의 속도로 성취감 집중" 대홍기획, 내년 소비트렌드 전망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피벗의 시대', '각자의 속도', '크로스-젠(Gen) 소비', '리테일 실험', '디지털 딜레마', '트랜스...
이강덕 시장 "포항, 내년 AI 메카로 키워 새 먹거리 찾을 것" 2024-12-03 18:11:50
확대, 도시 가치 확장, 시민 가치 향상, 생활 가치 제고’라는 4대 분야에 내년도 예산을 집중 투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포항시는 글로벌 도시 경쟁력을 갖춘 첨단 혁신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2차전지 분야 생산품의 포트폴리오 다변화, 초격차 기술 확보로 연구·실증·창업·인재 양성이 함께 이뤄지는 전방위 육성 ...
세모녀, 갤러리아 압구정 백화점 팝업행사 성료 2024-12-02 16:07:32
2024 대한민국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된 바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실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됐으며, 고령층의 다양한 생활 환경을 고려한 제품 추천과 사용법 설명으로 제품의 필요성을 알리고 브랜드 고객층을 확대했다. 세모녀는 행사를 통해 백화점과의 협업 가능성을 확인하며 유통 채널 확대를...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김포 최대 커뮤니티·특화 외관" 2024-11-28 16:22:56
한강의 합성어를 썼다. ‘새로운 중심에서 생활의 모든 것을 곁에 둔 단지’라는 의미로 라틴어 오브(ob)와 영어 센트럴을 조합해 단지명을 구성했다. 이름처럼 커뮤니티에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춰졌다는 평가다. 실내체육관과 클라이밍, 골프연습장, 프라이빗시네마, 쿠킹 스튜디오 등 김포 최대 규모인 4...
최인호 한양 대표 "수자인 단지 중 최고 상품성" 2024-11-28 16:19:23
계획하고 있다. 거주민이 안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단지를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그는 “명품 아파트 면모를 갖춰 한강 서남부권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며 “수자인 브랜드 파워를 내세워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만큼 정비사업을 포함한 주택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윤창섭 조합장 "인천서 보기드문 중대형 평형…명품 주거 공간될 것" 2024-11-28 16:00:05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이미 조성돼 있고 최근 주거 트렌드의 핵심인 학세권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단지 주변으로 학익초, 인주중 등 초·중·고교와 대학교까지 있어 12년 학군이 완성돼 있다는 설명이다. 윤 조합장은 분양부터 입주가 마무리될 때까지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겠...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애경산업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균일가 시장에 뛰어들어 다이소에 5000원 이하 제품을 납품 중이다. 가성비 화장품 경쟁에는 편의점도 참전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000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이와 대조적으로 고급 화장품...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가격에 소비자들이 민감해지자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면 고급 명품 화장품...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LG생활건강[051900], 애경산업[018250]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균일가 시장에 뛰어들어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불황에 소비를 결정하는 데 '가격'이 더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면서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