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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신용정보, 물품 기증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동참 2024-05-28 10:16:32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물품은 굿윌스토어 강남세움점에 전달됐으며,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된다. 굿윌스토어 측은 “이번 기부는 468kg의 온실가스 저감 효과와 60만L의 물 절약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는 30년생 소나무 71그루를 심은 효과와 같다”고 설명했다. 고려신용정보 관계자는 “작년 사내...
네이버, '도착보장' 이용 업체에 교환·반품비 무료 지원 2024-05-27 06:01:01
"생활·건강, 디지털·가전, 식품은 물론 교환·반품이 잦은 패션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 판매자들도 고루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는 편리한 무료교환·반품으로 구매자와의 분쟁 위험이 줄면 판매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도 영향을 미쳐 매출 상승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지스운용, 취약계층 상생 위한 '행복한 바자회' 개최 2024-05-22 09:56:17
자립 지원과 구호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회적기업 '행복한나눔'과 함께 여는 바자회는 오는 23일까지 센터필드 이스트동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센터필드의 우수한 입지를 활용해 바자회 판매 수익을 극대화하고, 취약계층 자...
이지스운용, 취약계층 상생 위한 '행복한 바자회' 개최 2024-05-22 09:02:03
예정이다.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회적기업 '행복한나눔'과 함께 여는 바자회는 오는 23일까지 센터필드 이스트동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이지스운용 관계자는 "센터필드의 우수한 입지를 활용해 바자회 판매 수익을 극대화하고 취약계층 자립을 돕는 행복한나눔의 사업에 기여할 수...
'헌옷으로 학용품을'…GS리테일-아름다운가게 친환경 캠페인 2024-05-20 09:02:35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의류, 잡화, 생활용품 등의 기부 물품은 다음 달 29일까지 접수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내 택배 기기를 통해 물품을 기부하면 된다. 전국 26곳 아름다운가게 거점 매장에서 직접 기부할 수도 있다. 기부된 물품은...
1000원짜리 팔아 얼마나 버나 했는데…'다이소' 대박 터졌다 2024-05-19 13:46:15
상승 기조가 꾸준히 이어진 가운데 균일가 생활용품점에서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일본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022년 4월 이후 꾸준히 2%를 웃돌았고, 지난해에는 3.1%로 1982년 이후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반면 임금 상승 폭은 정체돼 실질임금이 24개월 연속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
'가성비 최강'…1천원 짜리로 매출 9조원 육박 2024-05-19 12:57:44
전했다. 물가 상승으로 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의 매출이 늘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일본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022년 4월 이후 한 차례도 2%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다. 지난해에는 소비자물가가 3.1% 올라 1982년 이후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반면 임금 상승 폭은 물가 상승에 미치지 못해...
물가 상승에 日100엔숍 연매출 1조엔 첫 돌파…10년새 60%↑ 2024-05-19 12:37:30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의 매출이 늘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일본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022년 4월 이후 한 차례도 2%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다. 지난해에는 소비자물가가 3.1% 올라 1982년 이후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반면 임금 상승 폭은 물가 상승에 미치지 못해 실질임금이 24개월 연속 감소했다....
[게시판] 코트라, 일본 LOFT 입점 상담회 2024-05-17 06:00:11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 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담회에는 뷰티, 문구류, 생활용품, 패션잡화, 캐릭터 등 5개 소비재 분야의 국내 기업 43개사가 참가한다. (세종=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 가전으로 평상시보다 37% 증가했다. 다이슨으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78%, 100만원이 넘는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에코백스 등이 많이 팔리면서 로봇청소기 객단가도 42% 늘었다.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