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산경영상]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국민옷 만들기' 40년 한우물…토종브랜드로 매출 1조 일궈 2018-10-03 17:18:07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 등 서울·백화점보다 지방·로드숍 공략 매출 1조클럽…글로벌 도전장 佛 브랜드 까스텔바작 인수하고 송도에 패션타운 조성 작업 [ 민지혜 기자 ] “불황일 때가 바로 기회입니다. 역사가 깊은 토종 브랜드를 살리고 키워야죠. 그거야말로 제가 잘할 수 있는 겁니다.”최병오...
[게시판] 형지, 13일 대리점 사업설명회 2018-09-10 14:36:27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의 대리점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선 회사 DNA와 성장 노하우를 소개하고, 창업지원 프로그램과 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인들을 모집할 계획이다. 대상자에게는 컨설팅, 마케팅, 금융 상담 등을 지원한다. 최병오 회장은 "대리점 예비...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의 '모던 프렌치' 여성복 2018-08-19 20:06:00
대상샤트렌 패션그룹 형지가 내놓은 여성복 ‘샤트렌’은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을 내세우며 ‘모던 프렌치’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올 봄부터 배우 겸 가수 성유리를 내세워 고급스러운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 기존 고객은 물론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로...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올해의 브랜드대상 3개 수상 2018-07-25 15:50:40
샤트렌은 여성의류 부문에서 11년 연속으로 이 상을 받았다.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상을 제시하며 올해는 로브를 히트시키는 등 꾸준히 스테디셀러를 내놓고 있다. 남성셔츠 부문에서 상을 받은 형지i&c의 예작은 셔츠 한 벌만으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한국인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핏과 패턴이...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2018-07-25 10:45:27
했다. 노길주 사업본부장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제품 개발과 유통 혁신,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행복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형지의 샤트렌도 여성의류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했으며 형지 I&C의 예작은 '남성셔츠' 부문에서 뽑혔다....
해변의 男女, 꽃보다 수영복 2018-07-13 18:11:54
원피스처럼 입거나 끈을 풀어 외투로 입어도 된다. 앳코너, 라푸마, 샤트렌 등 여러 브랜드에서 로브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보브 관계자는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유행하는 등 여름 휴가를 즐기는 방법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자외선을 막아주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로...
[월요인터뷰]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남북경협 효과 큰 분야는 패션산업… 평양서 만든 옷 中에 수출할 것" 2018-06-24 18:12:19
△2006년 샤트렌 론칭 △2011년 한국의류산업협회장 취임 △2012년 남성복 전문기업 우성ic(현 형지i&c) 인수 △2013년 패션쇼핑몰 바우하우스(현 아트몰링 장안점), 학생복 에리트베이직(현 형지엘리트) 인수 △2016년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까스텔바작 인수 △2017년 부산 아트몰링 오픈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부쩍 더워진 요즘… 멋 낸듯 안 낸듯, 리넨 2018-05-11 18:21:50
신축성이 뛰어나고 구김도 적게 제작돼 인기다. ‘샤트렌’의 ‘리넨 에스닉 원피스’는 여유 있는 사이즈, 자수 포인트 등이 특징이다. 허리에 벨트를 착용하거나 쌀쌀할 땐 위에 리넨 재킷을 걸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리넨 의류는 세탁할 때 조심해야 한다. 일반 세제로 빨면 천연소재...
패션업계 사업다각화 활발…신발 강화에 인테리어까지 2018-04-30 06:31:01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및 '올리비아하슬러' 등 여성복 브랜드의 신발 비중을 확대해 30∼50대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신발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그룹은 지난해 하반기 신발사업본부를 신설한 바 있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패션브랜드들이 의류뿐 아니라 제화, 잡화 등 토털...
젊어지는 모델들… 여성복·액세서리·화장품 광고모델 '세대교체' 2018-02-04 17:28:15
‘샤트렌’은 배우 성유리를 광고모델로 선정하는 등 여성복 업계 전반적으로 모델 교체 열풍이 불고 있다. 화장품업계도 마찬가지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스무살이 된 배우 김유정을 ‘라네즈’ 모델로 발탁했다. 톡톡 튀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로레알그룹의 화장품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