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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푼이라도 아끼려 찾은 생존법"…밤늦게 마트 가는 2030 2022-07-11 21:00:01
동안 샴푸·린스·죽 등 생활용품부터 식품까지 17종을 선정하고 1+1행사에 더해 특정 카드로 결제하면 50%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알뜰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24의 ‘민생 시리즈’도 초저가 브랜드다. 490원짜리 라면, 300원짜리 포장김 등 대부분 제품이 1000원 이하다. 2000원대 미니덮밥도...
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칠성사이다, 새우깡, 케라시스 샴푸, 리스테린, 크리넥스 두루마리 휴지 등 가격 비교 상품 수는 500개에 달했다. 당시 이마트는 “쿠팡 가격보다 비싸면 차액을 보상해준다”고 선포했다. 이마트를 비롯해 대형마트 3사는 적어도 공산품에 관한 한 손해를 보지 않고도 쿠팡보다 싸게 팔 자신이 있었다. 제조사가 이마트에...
'매출 5000억 달성' 문천식 "쇼호스트는 위험한 부업" [본캐부캐] 2022-06-04 10:53:06
샴푸를 팔아오고 있다는 그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탈모 진단이 나왔다. 그 뒤로 정말 많은 탈모 샴푸 판매 제안이 들어왔는데 내가 직접 써보고 제품을 선정했다. 판매 초반에는 '탈모'라는 부끄러운 자기 고백부터 하나하나 다 이야기한다. 운동하고 땀 흘린 상태로 와서 대기실에서 머리를 감고 바로 카메라...
[인터뷰] ‘연기 스펙트럼 확장’ 조보아 “차우인은 나와 싱크로율 10%, 90%인 캐릭터 연기하고 싶어” 2022-05-06 07:00:08
관련된 내용과 법정에 대해 알아보고 합쳤어요. 법정 장면 촬영할 때 어려웠어요. 대사양도 많고, 어휘도 그렇고.” 조보아는 첫 군법정물 도전에 맞춰 숏커트 머리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단단한 눈빛과 말투로 변신,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군검사 도베르만’ 전과 후로 평가가...
"수리비 안 줘도 된다" 주차사고 용서한 차주가 받은 선물은? 2022-04-07 17:45:31
주방 세제, 샴푸, 바디워시 등을 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A 씨는 이같은 마음을 사양했고 B 씨는 이후 커다란 간식 한 상자를 A 씨 집 앞에 두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상자 안에는 각종 간식거리와 생활용품이 가득 차 있었다. 상자를 발견한 A 씨는 "문 앞에 웬 박스가 있길래 주소도 없고 그래서 옆집 마트 물건인 줄...
씻을까 말까? 고민 고민하지 마~ 2022-03-23 10:42:00
때문에 힘들게 때를 불릴 필요도 없다. 또한 샴푸나 린스 같이 연속으로 머리를 감아야 하는 딜레마에서도 벗어날 수 있어 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4 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워터 영양 성분이 풍부한 바질 추출물이 피부를 정화하고 인체 구성 단백질의 주성분인 17가지 아미노산이 장벽을 강화한다. 식물 유래...
[한경에세이] 누구나 수출할 수 있는 시대 2022-02-23 17:21:03
맞는 시장 선정이다. 탈모 방지용 샴푸 제조업체의 중동 수출이 기억난다. 고온다습한 중동에서 터번을 두른 사람들이 두피 관리에 신경 쓴다는 점을 파악하고 수출에 성공했다. 최근엔 제품만 입력하면 빅데이터 시스템이 알맞은 시장과 바이어를 이전보다 더욱더 쉽고 정확하게 추천해준다. 마케팅 역량도 필요하다. 첫...
혜리 "매일 감아야" vs 조니뎁 "물로만"…올바른 샴푸법은 [건강!톡] 2022-01-16 07:04:03
상태에 맞춰 샴푸, 트리트먼트를 골라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머리 감는 횟수도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조절할 수 있지만, 세수를 하듯 매일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첫 단추는 청결 관리다.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매일 감아 씻어내야 한다는 것. 그래서 오전보다는 밤에 머리를 감는...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아빠 스킨 냄새'가 문제였다 2021-09-27 17:31:39
샴푸 시장엔 신선한 충격이었다. 마케팅 용어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췄다. 어렵고 긴 추상적인 설명 대신 소비자가 진짜 듣고 싶은 언어로 접근했다. 예를 들어 ‘정수리 냄새’, ‘사춘기 냄새’ 등 차마 말할 수 없지만 누구나 가질 법한 두피 고민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그 결과 탈모 샴푸 특유의 냄새로 사용을 꺼리던...
`유통기한` 대신 `소비기한` 표시제 도입…2023년부터 2021-07-24 08:18:42
설명했다. 아울러 구두약 초콜릿, 우유팩 샴푸 등 식품이 아닌 물품의 외형을 모방한 이른바 `펀슈머`(Funsumer) 식품의 표시·광고와 함께 식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화장품의 판매도 금지된다. 개정된 식품 등 표시·광고법과 화장품법에 따르면 어린이가 식품이 아닌 제품을 식품으로 오인해 섭취하지 않도록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