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한국식 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케어를 제공하는 ‘풋풋한리쌤’ 2024-10-30 22:55:39
있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며 “직접 생산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고 만족할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배 대표는 “온라인 판매 확장 및 가맹점 200개 지점 돌파, 문제성 발 관리 제품 및 시스템 해외 진출, 연매출 100억원 달성 등을 할 것”이라고 말했...
"온라인 구매, 걱정 그만!"…LG전자 직영 사업자몰 '눈길' 2024-10-28 10:00:06
오픈한 ‘LG전자 사업자몰’이 사업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업자 고객들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개설한 ‘LG전자 사업자몰’은 LG전자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몰로, 최근 온라인 플랫폼의 신뢰성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사업자 고객들의...
LG전자, 'LG전자 직영 사업자몰'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사업자 고객 만족 이끌어 2024-10-28 10:00:00
사업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사업자 고객들의 편리한 구매를 위해 개설한 ‘LG전자 사업자몰’은 LG전자에서 직접 운영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직영몰로, 최근 온라인 플랫폼의 신뢰성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사업자 고객들의 주목을...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원스톱서비스 중고차 브랜드, 하이엔드모터스 2024-10-22 11:13:02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 부문을 수상했다. 하이엔드모터스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차량 전문가들이 모여 엔카직영 성능점검장에서 엄격한 품질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 브랜드이다.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차량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입, 위탁, 리스승계까지 원스...
한국산업의 대표적 '고객만족 지수'…질적성장 평가 2024-10-15 16:54:30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산업의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미래의 질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지표다. KCSI는 KMAC가 1992년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개발했다. 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다. 일반...
[특별기고] "새로운 경험 콘텐츠 제공…고객 행복과 함께 성장할 것" 2024-10-15 16:52:30
고객만족 요인에 대한 심도있는 접근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에버랜드의 가장 큰 자산은 캐스트를 포함한 임직원이다. 특히 최접점에 있는 에버랜드의 캐스트들은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서비스를 창조하고 있다. 이런 캐스트들이 고객들에게...
CJ대한통운 패키징혁신센터, 패키징 안전성 시험기관으로 공인 2024-10-15 10:07:03
평가한다. CJ대한통운은 고객사 및 의뢰 업체를 대상으로 공인시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유통 전 패키징 품질 테스트를 통해 고객사는 택배 배송 과정에서의 제품 파손 위험 및 손실을 절감하고 소비자는 안전한 배송 서비스로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CJ대한통운은 기대한다. 김정희...
볼보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국산·수입 1위 2024-10-10 11:09:28
이내 차량 구입을 계획한 9만5천389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볼보차코리아는 서비스 만족도에서 국산·수입차 브랜드 중 가장 높은 865점을 받았다. 산업 평균 대비 52점 높다. 볼보차코리아가 이 조사에서 단독 1위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 아울러 볼보차코리아는 최근 1년 이내 새 차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
TV 속 AI와 수다 떨면 맞춤 콘텐츠 틀어준다 2024-09-26 17:50:10
다른 작품들도 알려준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고객 1200명을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한 결과 85%가 만족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서비스는 키워드는 물론 의도와 맥락까지 이해할 수 있다”며 “기존 대화형 서비스 ‘누구’보다 기술적으로 한 단계 더 진화했다”고 말했다. B tv 에이닷 서비스는 이...
AI 비서가 콘텐츠 찾아준다…B tv, 에이닷과 결합(종합) 2024-09-26 11:34:53
B tv 에이닷 서비스를 시연하면서 "고객이 건네는 말의 의도와 맥락을 명확히 이해해 최적의 결괏값을 고객에게 음성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요즘 배우 정해인이 나오는 드라마가 인기라는데 뭐지?"라고 물으면 B tv 에이닷 서비스는 "'엄마친구아들'입니다"라고 답하는 식이다. 이어 "사람들 반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