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슨,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2종 공개 2024-08-16 09:40:32
'다이슨 키토산 포스트 스타일 세럼'으로, 오이스터 머쉬룸에서 추출한 복합 고분자 키토산 성분과 다이슨이 자체 개발한 트라이오데틱 기술이 적용됐다. 다이슨의 창업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은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들은 모발을 접착제처럼 붙이는 형태의 단순한 폴리머를 사용하지만, 다이슨의...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1~4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세럼이 뒤를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프라임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특히 BB크림 제품은 ‘BB크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산뜻하게 밀착된다. 자음생크림 리치는 묵직한 영양감의 고밀도 질감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자음생크림’, ‘자음생 크림 리치’, ‘자음생 캡슐세럼’, ‘자음생 아이크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은 지난 1일 롯데백화점에서 사전 출시됐다. 12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패밀라운지, 법인 창립 선언 및 신개념 융복합문화시스템 '클라운지(CLOUNGE)' 운영 2024-08-12 16:16:29
헤어 트리트먼트’, ‘알이피 하이드로어트 바디 세럼’, ‘알이피 사이프레스 홀바디 크림’, ‘알이피 하이드로DNA 마스크팩’의 화장품류 4종과 의약외품으로 ‘알이피 리코리쉬 덴탈 케어 치약’, 그리고 독자적인 세계기탁 균주가 약 50억마리 함유되어 있는 ‘찰보리 발효 BNT_G101’을 선보였다. 클라운지 전용상...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세럼’도 세럼 카테고리 내 4위에 안착했다. 아누아는 2022년 12월 아마존을 통해 북미 시장에 진출한 이후 어성초 토너, 어성초 클렌징 오일, TXA 세럼, 쿼세티놀 클렌징 폼 등을 주력으로 하여 공격적인 성장세를 나타내며, 북미 매출액이 올해 상반기 기준 전년 대비 30배 이상 성장했다. 현재 아누아의 해외 매출액은...
뮤스템,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부스팅 에센스’ 출시 2024-08-09 15:22:37
연일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뮤스템 클렌저는 ‘마켓컬리’ 2024 상반기 결산에서 클렌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 CJ온스타일에서는 ‘브티나는 생활’에서 브라이언이 직접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얼마 전에는 하퍼스 바자 ? 배우 송건희 인터뷰에서 ‘뮤스템 항산화 세럼’이 소개되기도 했다.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기존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재구성했다. GS25는 기초 화장품 매출 비중이 늘고 구매 연령이 낮아진 점에...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 더마세라마이드오일세럼(30㎖) 등 4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것과 같은 상품이지만 가격은 최대 50% 저렴하다고 GS25는 설명했다. 메디힐 제품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 2종도 내놨다. 기존의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2024-08-03 07:00:04
출시했다.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한 병에 담긴 유효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코스알엑스 ‘6X 펩타이드 콜라겐 부스터 토너 세럼’(5위), 아누아 ‘나이아신아미드 10 TXA 4 세럼’(7위) 등 상위 10개 제품 중 네 개가 K뷰티 제품이었다. K뷰티 업체들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봤다. 비나우가 운영하는 넘버즈인은 프라임데이 이틀간 하루 평균 매출이 6월 평균의 30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