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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삼바이어 FDA 뚫은 바이넥스…내친김에 해외 수주도? 2025-01-31 14:17:07
세포 배양설비, 미생물세포 배양설비, 완제의약품 필·피니시 설비 등을 보유해 원제부터 완제까지 원스톱 생산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완제설비의 경우 액상 바이알, 동결건조 바이알, 프리필드 시린지(PFS)가 모두 가능해 고객의 다양한 제형 니즈도 충족시킬 수 있다. 바이넥스는 그동안 독일 베링거인겔하임,...
셀트리온 '앱토즈마' 미국 품목허가 승인…4조원 시장 공략 2025-01-31 10:32:41
거대세포 동맥염(GCA), 전신형 소아특별성관절염(sJIA), 다관절형 소아특별성관절염(pJIA),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등 주요 적응증을 포함한 허가를 확보했다. 오리지널 의약품과 동일하게 앱토즈마 역시 피하주사(SC)와 정맥주사(IV)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됐다. 악템라는 체내 염증 유발에 관여하는...
이랜드 직수입 냉동과일 매출 2배 '껑충' 2025-01-31 09:50:44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손질 및 보관이 비교적 간편하고 필요한 만큼만 덜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랜드가 공급하고 있는 냉동 수입 과일은 추가적인 첨가물 없이 갓 수확한 원물을 세척 후 통째로 -40℃에서 냉각했다. 급속 냉각은 냉각 시 얼음 결정의 크기가 커지는 것을 막아 과육의 세포를 보호해 원물의...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앱토즈마' 미 품목허가 승인 2025-01-31 08:34:38
셀트리온은 류마티스 관절염(RA), 거대세포 동맥염(GCA), 전신형 소아특별성관절염(sJIA), 다관절형 소아특별성관절염(pJIA),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등 주요 적응증을 포함한 허가를 확보했다. 의료진이 환자의 상태와 편의를 고려해 선택적으로 처방할 수 있도록 악템라처럼 피하주사(SC)와 정맥주사(IV) 두...
"환율 하락땐 손실 보장할건가"…기술 갖춘 중기, 단가인하 거부 2025-01-30 18:18:23
세포라와 코스트코 등에서 인기가 많다. 미국 시장에서 대체 불가한 제품에 가까워 미국 도매상도 이 회사를 함부로 대하지 못한다. 박 대표는 “독창적 기술력이 없었다면 현재 같은 상황에선 ‘울며 겨자 먹기’로 단가를 인하해줄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환율 변동 위험에 대비해 환헤지 시스템을 갖춘...
신세계 시코르, '올영 천하'에 재도전…모든 매장 리뉴얼 2025-01-30 18:10:50
H&B 시장에 다시 도전장을 내밀기로 했다. 신세계만 갖고 있는 독점 브랜드 등을 앞세워 기사회생 기회를 잡겠다는 목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지난해 말 조직개편 인사에서 40여 명 규모의 시코르 담당 조직을 박주형 대표(사진) 직속으로 승격해 배치했다. 올해 핵심 과제는 실적 턴어라운드다. 이미 재단장한...
'4년뒤 831조원 규모'…자가면역질환 시장 뛰어드는 바이오 업계 2025-01-29 06:00:02
우리나라 제약·바이오 기업이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시장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자가면역질환은 면역체계가 자체 기관, 조직, 세포를 외부 물질로 오인해 공격하면서 발생하는 질환이다. 류머티즘 관절염, 다발성 경화증, 루푸스, 염증성 장 질환, 1형(소아) 당뇨병, 건선, 아토피성 피부염, 셀리악병 등이 이에 속한다. ...
양자컴이 불치병 잡는다…항암 '신약물질 찾기' 1만배 빨라졌다 2025-01-26 17:13:58
내는 약물은 대부분 단백질 의약품이다. 시장조사업체 마케츠앤드마케츠에 따르면 AI를 활용한 제약 및 의료 시장 규모는 지난해 209억달러에서 2029년 1484억달러로 연평균 48%씩 성장할 전망이다.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등 정보기술(IT) 기업도 양자컴퓨팅을 기반으로 신약 개발 분야에 뛰어들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키트루다·GLP-1 유사체, 올해 제약·바이오 매출 이끈다" 2025-01-26 06:00:06
글로벌 바이오제약산업 전망' 보고서에서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이밸류에이트'(Evaluate) 등을 인용해 이 같이 전했다. 보고서는 키트루다가 올해 약 300억달러(약 43조원) 매출을 거두며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내다봤다. 키트루다는 머크가 개발한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흑색종, 비소세포폐암,...
[실야 김 바스트의 미국시장 분투기] 사업 따라 달라지는 팝업 전략 2025-01-24 17:26:31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다. 미국은 한국보다 시장 규모가 훨씬 크고 구성원도 다양하다. 현지에서 잘 팔릴 상품을 일반화하기란 쉽지 않다. 만약 페인 포인트(고객이 가진 문제점이나 불편함)를 명확히 분석하고 내 상품이 가격 경쟁력 외에도 독보적 우위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가정하자. 이후 타깃 고객이 밀집된 지역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