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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뉴 아반떼 등 현대·기아·제네시스 제품,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12-30 10:23:27
등 현대차 디자인 정체성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적용한 3개 차종과 전기차용 고속 충전 설비 하이차저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특히 하이차저의 수상이 눈에 띈다. 350kW급 고출력·고효율 충전기술이 적용된 하이하저는 사용자에게 간편한 충전 경험을 제공하는 점을 높게 인정받아 2020 레드닷 어워드 본상에...
현대·기아·제네시스, 美 디자인상 수상…"프로페시, 韓 최초 최우수상" 2020-12-30 10:16:22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를 적용한 3개 차종과 전기차용 초고속 충전 설비 하이차저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올 뉴 아반떼는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입체적인 파라메트리 쥬얼 패턴 그릴과 현대의 H 로고를 형상화한 H-테일램프 등으로 외관을 구현했고, 운전자 중심 구조를 갖춘 실내는 각각...
현대차그룹, 9개 제품 美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12-30 09:41:27
프로페시는 '예언'을 뜻하는 차명처럼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바탕으로 미래 전기차 디자인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현대차가 2019년 11월 선보인 하이차저는 350㎾급 고출력, 고효율 충전기술이 적용된 전기차용 초고속 충전설비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충전구 위치에 맞춰 상단부 링에 연결된 충전 커넥터가...
현대차·기아차·제네시스 9개 제품 美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12-30 09:39:11
센슈어스 스포티니스(감성을 더한 스포티함)'를 적용한 3개 차종과 전기차용 초고속 충전 설비 하이차저가 수상작으로 뽑혔다. 올 뉴 아반떼는 기하학적인 알고리즘을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한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테마를 적용,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과...
당신을 감동시킨 그 장면 그 메시지…광고, 울림이 되다 2020-12-09 15:34:14
센슈어스’편에 돌아갔다.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현대차의 모습을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고객만족 대상은 KB금융그룹의 ‘세상을 바꾸는 금융’편이 차지했다. 이 광고는 신뢰도 높은 모델을 내세워 고객의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그룹의 가치를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주인공보다 시선 끄는 '씬스틸러'…확 달라진 쏘나타 존재감 과시 2020-12-09 15:26:44
것에 착안해 쏘나타 센슈어스로 이들의 시선을 훔치는 독특한 광고를 기획했다. 그야말로 쏘나타가 의외의 존재감으로 시선을 끄는 ‘씬 스틸러’가 된 것이다. 과거 사진을 활용한 광고인 만큼 제작 과정도 독특했다. 주인공 남녀, 배경 등을 제외하고 모든 주변 인물이 쏘나타 센슈어스를 바라보는 모습을 다시 촬영했다....
"짜릿해, 잘생긴 게 최고"…K5, 사상 처음으로 쏘나타 제친다 2020-12-07 14:21:22
10월 '쏘나타 센슈어스'로 반전을 꾀했지만, 효과는 오래가지 못했다. 올해 들어서는 월 최고 판매량이 7900대 수준에서 그쳤다. 지난 8월엔 3662대까지 떨어지기도 했다. 판매 확대를 위해 지난 9월 N라인을 투입했지만 여전히 4000대 후반에서 5000대 초중반 수준에 머무르고 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스포츠세단 안 부럽다"…운전 재미 극대화한 쏘나타 N라인[신차털기] 2020-11-29 07:58:01
엔진을 탑재한 쏘나타 센슈어스보다 약간 더 스포티한 디자인이란 느낌을 줬다. 전면 파나메트릭 쥬얼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에 N라인 엠블럼이 붙었고, 범퍼 디자인을 바꾸면서 공기흡입구 크기를 대폭 키웠다. 측면에서는 N라인 엠블럼 외에 차이를 느끼기 쉽지 않다. A필러 아래쪽과 휠에 붙은 엠블럼만이 N라인임을 알게...
"스포티함으로 무장"…쏘나타 N라인 공개 (영상) 2020-11-26 17:50:29
전용 고성능 주행 특화 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담은 디자인 현대차 측은 쏘나타 N 라인이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 감성을 더한 스포티함)’를 바탕으로 완성된 혁신적인 디자인에 고성능 N의 스포티한 감각을 덧입혀 한층 역동적인 모습으로 거듭났다고 말했다. 전면부는 N...
현대자동차,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차지해 2020-11-19 11:41:17
`센슈어스 스포티니스`가 최초로 적용돼 최근 출시한 4세대 신형 투싼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올해 초 선보인 7세대 아반떼는 5년 만에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현대차 글로벌 베스트셀링카다. 혁신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 완성, 3세대 플랫폼을 바탕으로 한 기본기 향상, 차급을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