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용실 가기도 무서워…탈색, 집에서 직접 합니다" 2020-09-17 14:06:53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각질제거기(79%), 네일드라이기(90%), 모근제거기(73%), 레이저제모기(44%) 등 바디 케어를 위한 미용 가전 판매량도 증가했다. 옥션 관계자는 "집콕 시간이 늘고 전문샵에 방문하기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홈샵족’이 증가하고 있다"며 "헤어스타일링부터 스킨, 네일 등 ...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은? 2020-07-17 11:29:00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곰손’도 할 수 있는 셀프 네일&페디 케어 한 달에 한두 번 네일 숍을 찾아 네일아트와 페디큐어를 받아야 하는 여름. 특히 젤 네일은 쉽게 지우거나 뜯어낼 수 없어 손톱이 자라거나 스톤이 떨어지면 또 숍을 찾아 제거해내야 한다. 그렇다고 집에서 직접 관리하자니 만족스럽지 못...
CJ올리브영, 모바일 홈쇼핑 시장 개척 나선다…`올라이브` 론칭 2020-06-15 09:12:10
`올라이브`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편으로, 여름 시즌에 특히 수요가 높은 셀프 네일 제품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멤버 장준, 지범이 출연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라이브`는 짧은 분량 콘텐츠를 수시로 소비하는 `스낵 컬처` 트렌드...
'16일 컴백' 백아연, 셀프 네일로 신곡 '썸 타긴 뭘 타' 이색 스포 2020-06-14 10:59:00
네일 알랴줌ㅣ아연하루권장량 EP.02’를 공개했다. 이날 백아연은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셀프 네일을 통해 신곡 ‘썸 타긴 뭘 타’ 깜짝 스포에 나섰다. 백아연은 야무진 손길로 세심하게 젤 네일아트를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토크를 이어갔다. 투명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핑크와 민트, 하늘색 네일 컬러를...
[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2020-06-12 14:12:01
줄 수 있도록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글로스 1세트를 제공하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는 ‘올인월드’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5성급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식로드,...
전효성, 화보부터 라디오까지…일상 담은 첫 브이로그 공개 2020-06-06 08:12:00
네일을 카메라에 보여주며 “요즘 유행하는 젤 네일을 셀프로 한 건데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보와 인터뷰를 마친 전효성은 ‘꿈꾸는 라디오’ 생방송을 위해 방송국으로 향했다. 차에서 간단하게 샐러드로 끼니를 때운 전효성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깡’...
기분 전환 도와줄 산뜻한 뷰티 아이템 2020-05-22 10:32:00
아이템도 좋다. 여름맞이로 네일아트는 기본, 양말과 신발로 가리고 다녔던 발톱을 드러내야 하므로 페디큐어까지 신경 써야 한다. 요즘에는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네일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돼 손재주가 없는 사람들도 네일 숍을 방문하지 않고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페디큐어는 네일아트보다 훨씬...
지루한 집콕 라이프는 이제 그만! 홈 케어를 시작할 때 2020-05-20 11:01:00
행복인 네일아트마저도 하기가 힘들어졌다. 그렇다고 지저분한 손톱을 지켜만 볼 수는 없다. 지루한 시간을 틈타 셀프네일에 도전하는 이들도 많을 터. 최근에는 네일 숍을 방문하지 않고도 네일 팁, 스티커로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으니. 셀프 네일아트를 시작하기 전, 그동안 잦은 네일아트로 손상된 손톱을 강화해주는...
여름상품 일찍 '시동'…에어컨·반팔티셔츠·셀프네일 잘 팔린다 2020-05-10 13:18:02
400%, 75% 늘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셀프네일, 바디케어 용품 특수도 앞당겨졌다. 젤네일은 같은 기간 829%, 네일케어 도구는 92% 판매가 증가했다. 특히 셀프네일 용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이 기분 전환용으로 사는 경우가 많다고 G9은 설명했다....
"코로나 공포에 피부·모발 관리 집에서"…홈케어족 증가 2020-03-13 09:42:31
셀프 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13일 롯데쇼핑의 헬스앤드뷰티(H&B)스토어 롭스가 자사 온라인몰의 최근 한 달간(2월 13일∼3월 12일)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 피부 관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9% 증가했다. 같은 기간 헤어 관리제품 매출은 298% 뛰었고, 네일 관리 제품 매출은 174%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