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눈물의 여왕' 김지원, 소주 처음처럼 새 모델로 낙점 2024-03-26 16:10:17
소주 처음처럼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이 낙점됐다. 2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배우 김지원이 롯데칠성음료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 모델로 내정된 걸로 알려졌다. 1년간 처음처럼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배우 한소희가 3월 초 모델 계약 만료된 이후 한 달 만이다. 한소희는 이효리, 수지 등 이전 처음처럼 모델들에 비해...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4억병 판매량 기록을 세웠다. 진로가 기존 소주 시장의 유례를 벗어나 단기간 주류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 전략이 영향을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새로 썼다. 아이유는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이후 2020년 다시 모델로 기용돼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참이슬은 아이유와 손잡고 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 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하고 2021년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하는 등...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참이슬과 아이유는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 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했으며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다. 소주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와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아이유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한 잔을 제공합니다. 소주 맥주를 주문하려던 관성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전통주로의 입문이 시작되게 됩니다. 또한 본인만의 전통주 취향을 찾아가는 세트 구성 등을 통해 본인만의 취향에 맞는 전통주를 찾아준 결과 전통주 주문량이 70% 이상이 됩니다. 소주, 맥주 대비 2배 이상 주문이 이뤄집니다. 전통주의 입문이...
하이트진로, LA다저스 스폰서십 2026년까지 연장 2024-03-19 11:00:40
경기장 내에서 상시 노출이 가능한 광고판을 관중석에 추가로 설치한다. 또 다저스 구장 대표 행사인 '코리안 나잇'(Korean night)을 포함한 다양한 후원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구장 내 단독 판매 부스인 '하이트진로 바'와 11개 매점에서는 과일소주 4종과 테라 캔맥주, 그리고 '진로 소주 쏘...
하이트진로, LA다저스 스폰서십 계약 3년 연장 2024-03-19 10:08:44
내 상시 노출이 가능한 광고판을 관중석에 추가로 설치해 진로 브랜드 노출을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구장 내 단독 판매 부스인 하이트진로 바(HITEJINRO BAR)와 11개 매점을 통해 과일 소주 4종과 테라 캔맥주, 진로 소주 쏘 블루 칵테일을 팔고 있다. 다저스 구장 내 과일소주 판매량은 최근 3개년...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맥주 광고 속 카리나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공유되고 있다. 이미 ‘카리나 포즈 인증샷’을 찍은 방문객들이 많다. 팝업은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100일이 된 크러시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공간을 직접 찾았다“며 ”광고모델 카리나를 비롯해...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저도주 소주의 출발지로 꼽히는 부산에서 점유율이 10%대 초반, 경남에선 20%대 초중반에 불과했다. 그러다가 2019년 4월 출시한 ‘진로’가 젊은 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최근 부산 점유율이 30%대 초반까지 올랐다. 경남 점유율은 40%가 넘는다. ‘제로(0) 슈거’ 트렌드에 맞춰 보해양조, 무학 등이 차례로...
[단독]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 25년 만에…'제로'로 돌아온다 2024-02-05 15:42:06
히트상품으로 불렸다. 가수 조성모가 TV CF 광고모델로 활동한 2000년에는 한때 월간 판매량이 코카콜라를 넘어서기도 했다. 현재도 ‘하늘보리’, ‘아침햇살’ 등과 함께 웅진식품을 대표하는 음료 브랜드 중 하나다. 웅진식품이 25년 만에 초록매실의 제로 버전을 내놓은 건 음료 시장에서 당을 뺀 제로 칼로리가 대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