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굽네치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관왕 쾌거 2024-12-30 15:40:56
‘The 굽스터’를 통해 Z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최근 리뉴얼한 브랜드 홍보관 ‘굽네 플레이타운’을 통해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의 디지털 콘텐츠와 캠페인이 참신함과 성과를 인정받아 2관왕의 영예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4기 해단식 2024-12-30 11:23:06
그동안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새로운 브랜드 홍보 기획 그리고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통한 협업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는 MZ세대만의 색다른 방법으로 소통의 창을 대폭 넓혀 ▲YOUTH고객을 위한 소비 꿀팁 안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 금융교육 ▲광주천 쓰담달리기 봉사활동 ▲전통시장 활성화...
'주가 급등' 쏠쏠했는데…"앞으로 더 오른다" 개미들 환호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2-29 07:00:09
브랜드인 BMW와 협력해 배터리를 개발했다. 테슬라,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 등 굴지의 대기업에 자동차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CATL은 리튬·니켈·코발트 등 배터리 원료 공급망을 확보하고 있어 가격 경쟁력이 높다. 당국의 막대한 보조금 투입으로 전기차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배터리 기술력을 축적하기 시작했다....
"5000만원으로 시작했는데"…'84억' 주식 부자 된 비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29 07:00:04
‘소통과변화’라고 했다. 그는 “아침 5시30분에 일어나서 운동하고 8시에 출근하는데, 공장에 와서도 직원들을 부르는 게 아니라 일일이 찾아간다”며 “애로사항과 개선사항 등을 청취해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 먹거리는 변화이기 때문에 직원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2024-12-27 17:25:55
명품 브랜드를 강화해 다시 문을 연다. 이밖에 패션·뷰티 자회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어뮤즈', '스위스 퍼펙션', '연작',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등 주요 화장품·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이를 기반으로...
SOOP 프로게임단, 내년부터 'DN 프릭스'…네이밍 스폰서 계약 2024-12-26 10:00:51
계약에 따라 DN 프릭스 선수단의 유니폼과 경기장에 DN그룹의 브랜드 로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새 엠블럼은 DN그룹의 'D'와 프릭스의 'F'를 합친 형상으로 정했다. 신현석 SOOP e스포츠·게임콘텐츠사업본부장은 "DN그룹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팀명과 함께 팬들에게 더욱 감동적인 경기와 즐거움을 드릴 수...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다. 2019년 코오롱FnC가 사내 벤처 개념으로 운영한 프로젝트 사업부로 시작해 1년 만에 입소문을 타고 단독 쇼룸을 냈다. 올해는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에 매장을 열어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높였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세정그룹은 대표 편집숍인 ‘웰메이드’를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웰메이드, 진정성 담은 50주년 캠페인·이벤트…온 가족 입는 '국민 옷집' 자리매김 2024-12-25 16:22:20
함께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전국 360여 개 매장의 웰메이드 마스터들이 출연한 영상을 공개하고 TV 광고로도 선보였다. 전국 360여 개 웰메이드 매장에서는 50주년 기념 ‘5억 경품 감사제’를 진행했다. 11월 한 달간 매장에서 옷 한 벌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프로모션이었다. 12월에 추첨을 통해 2만1150여 명의...
시즈포, 아트페어 '언노운바이브' 프리뷰 전시 성료 2024-12-25 10:00:01
30분부터 진행된 브랜드 오프닝 파티는 김윤식 시즈포(SEES4) 대표의 모두발언으로 시작됐다. 김 대표는 행사에 초청된 기업 임원진, 투자자, 예술품 컬렉터, 작가 및 VIP들에게 언노운바이브(UNKNOWN VIBES)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소개하고 출시를 앞둔 아트 플랫폼에 대한 발표를 통해 회사가 지향하는 예술 생태계와...
한화생명e스포츠, 내달 5일 팬페스트...제우스, 이적 후 첫 등장 2024-12-24 11:42:00
현장을 찾은 팬들이 함께 본격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사전행사에서 팬들이 그린 팬아트를 선수가 직접 선정해 해당 팬에게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이자 게임단 공식 게이밍 기어 후원사 ‘레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팬페스트는 약 700석 이상 규모로 준비되며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