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철도, 5기 160명 고객평가단 모집 2022-06-13 14:09:20
평가단은 2018년 1기 출범 이후 4기까지 1291건의 서비스 개선안을 제안했고 현재까지 703건이 개선됐다. 최근 4기 고객평가단은 동해선 광역철도 개통 전 사전점검에 참여해 교통약자의 열차 이용 편의를 고려한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홍승표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국민과...
이노비즈協, 기술·인증평가단 출범…"맞춤형 지원기관 도약" 2022-04-18 13:19:53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노비즈 기술·인증평가단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평가단은 기술보증기금에서 진행해온 `이노비즈인증` 연장을 위한 기술평가 업무를 수행하며 협회는 이를 위해 전문인력을 사전채용하는 등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협회는 운영 안정화를 위해 올해에는 50% 내외의 연장평가 업무를 ...
지난해 정부업무평가 법무부·통일부·방통위·금융위 C등급 2022-01-25 11:23:32
정부혁신(10), 정책소통(15) 등으로, 민간 전문가평가단 210명이 평가에 참여하고 일반 국민 2만8761명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반영됐다. 국무조정실은 이번 평가를 통해 보완이 필요한 사항을 소관 부처에 전달해 정책을 개선하는 데 활용하고, 평가결과가 우수한 기관에는 포상금을 지급 할 계획이다....
LG전자, 품질평가단 우수 활동자 선정…고객 의견 제품에 반영 2021-12-17 09:00:02
개발 단계에서도 평가단이 낸 아이디어가 적극적으로 반영됐다. LG전자는 평가단과 시간·장소 제약 없이 원활하게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통하고 있으며 제품품질평가단 외에 홈페이지, 콜센터 등 다양한 경로로 고객 목소리를 경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3기 모집 2021-11-22 10:44:01
혼다코리아가 고객만족평가단의 3기 100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혼다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9년...
이마트 고객 절반이 샀다…피코크 매출 10배 2021-11-08 17:21:20
후 나온 새 오뎅식당 부대찌개는 6월부터 9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늘었다. 피코크 밀키트 매출 1위였다. 충성 고객들의 의견도 정기적으로 듣는다. 이마트는 매 분기 피코크클럽 회원 50명을 선정해 고객 평가단을 구성한다. 평가단은 매달 피코크 제품 2~3개를 평가한다. 조리 난이도와 맛뿐 아니라 향, 외관도...
LG전자, 2021 한국IR대상서 '대상' 영예 2021-10-14 13:46:25
기관투자가 등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LG전자는 주요 경영진이 정기적으로 애널리스트들과 만나 회사의 사업 방향성과 현황을 공유하고 시장의 의견을 듣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다양한 비대면 방식을 활용해 애널리스트, 기관투자가 등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기업...
환경부 "공주보 일부 관정 전기료 급증, 대체 관정 때문 아니다" 2021-08-17 12:00:01
밝혀지지 않아 안타깝지만, 한국전력은 대체 관정 때문이 아닌 다른 원인으로 늘어난 실제 사용량을 바탕으로 전기료를 부과했다는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박미자 환경부 4대강조사평가단장은 "공주보 지역의 농업용수·이용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지하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현장과...
이젠 사회공헌도 경쟁력…환경·사회 최우선 과제로 2021-07-26 15:55:28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과 선정위원회의 서류심사를 거쳐 소외계층, 교육·학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환경보호, 지역사회공헌, 국제협력, 아동복지 등 10개 부문 15개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9년째 대상을 수상한 LG전자는 친환경 사업장을 늘리며 환경보호에 앞장선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에...
엘리트, '학생복의 대명사' 52년…중국 시장에도 진출 2021-07-21 15:38:24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소비자와의 소통에도 적극적이다. 엘리트는 학부모 교복 품질 평가단인 ‘엘리트맘’, 학생 서포터스 ‘엘친’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파악한 뒤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독자 기술력을 활용해 실용성을 강조한 교복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