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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제한요금제' 과장광고 피해 740만명, 데이터로 보상(종합) 2016-03-17 14:31:24
사람에게 양도할 수도 있다. 통신사들이 무료로 줘야 하는 데이터는 1천309억원어치로 추산됐다. 통신사들은 또 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에게 사용 한도가 초과됐다는이유로 과금한 요금 전액(약 8억원)을 환불해주기로 했다. 통신사를 그대로 유지한 가입자는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요금이...
'무제한요금제' 과장광고 피해 740만명, LTE데이터로 보상받는다 2016-03-17 12:00:25
양도할 수도 있다. 통신사들이 무료로 줘야 하는 데이터는 1천309억원어치로 추산됐다. 통신사들은 또 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에게 사용 한도가 초과됐다는이유로 과금한 요금 전액을 환불해주기로 했다. 통신사를 그대로 유지한 가입자는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요금이 차감되며, 통신사를...
한전, 행복에너지 광고 콘텐츠 공모전 시행 2015-10-27 10:22:00
참여할 수 있고, 개인이나 4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도 있다. 공모참여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참가안내 등 응모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전 사이버지점(http://cyber.kep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한전이 전력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전력 사업에 대한 일반 국민의 이해와 관심도를...
하반기부터 카톡으로 전기요금 청구·납부 2015-05-28 20:48:47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한 전기요금 청구 및 수납 서비스를 내놓기로 했다.한전이 전기 사용자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개별적으로 전기요금 청구서를 보내면 수신자는 이를 확인한 뒤 카카오페이를 통해 언제든지 전기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 또 청구서를 받은 전기 사용자는 전기 사용내역과 청구 금액에 대해 궁금한...
4월 서울수도요금청구서, 한눈에 '확 들어와' 2015-04-16 15:01:00
제공. 최형호 기자. 4월부터 서울 수도요금청구서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새로 디자인된다. 서울시는 요금 및 납부기한, 납부방법 등 시민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수도요금청구서 디자인을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워진 수도요금청구서는 '요금 및 납부기한 등 중요한 정보에 대한 글자 크기...
누리텔레콤, 자회사 핀테크 통한 시너지 `극대화` 2015-03-18 13:45:42
가스요금 등 모든 청구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빌코리아라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핀테크의 핵심인 모바일 결제의 한 분야입니다. <인터뷰> 조송만 누리텔레콤 대표 "주요사업은 전기와 수도 가스 사용자의 요금, 사용량을 인터넷과 스마트앱을 통해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결제서비스를 하는 서비스 전문...
[현장종목핫라인] 누리텔레콤, 자회사 핀테크 통한 시너지 `극대화` 2015-03-18 11:33:33
크다는 분석입니다. 현재 한전에 따르면 국내 수도와 전기 등의 청구서 현황을 살펴보면 모두 2100만 건에 달합니다. 이 중 절반가량인 약 1천만건이 인터넷 빌링을 통해 납부를 하고 있는 상태이고요. 누리빌의 빌코리아가 20% 점유율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약 1천만건이 넘는 우편이나 인편송달이...
skt통신장애 보상, 얼마나… 2014-03-26 08:18:24
보상 금액을 확인하려면 sk텔레콤 홈페이지의 조회 시스템(https://cs.sktelecom.com)에 접속해 가입자의 이름과 생년월일, sk텔레콤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면 된다. 고객센터와 각 대리점에 문의할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별도로 보상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대폰 요금 포인트로 납부‥통신사 `뻥튀기` 꼼수 2014-02-07 17:52:12
<앵커 2> 그러니깐 결국 포인트로는 통신 요금 대납 자체가 불가능하고, 마일리지는 소비자들이 제대로 알기도, 사용하기도 어렵다는 얘기군요. 통신 3사 모두가 이렇게 마일리지 대납 제도를 활용하기 어렵게 만들어 놨나요? <기자> 네, KT뿐 아니라 통신3사 모두 선결제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 등 상황은 크게 다르지...
직장인…주부…사용자 소비행태에 맞춰 다양한 혜택…내 마음까지 읽는 이 카드, 똑똑하네 2013-04-02 15:30:26
사용자가 원하는 부가서비스를 선택하고 바꿀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카드는 축적된 회원 데이터를 분석,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서비스 9개를 선정했다. 대상업종은 할인점 학원 음식점 통신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병원 약국 백화점 등이다. 이 중 선택한 업종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액의 5%를 할인해 준다. 또 1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