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넛 가격으로 끼니 해결"…미국인도 못 참는 '한국 음식'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21 15:04:21
여기에 우지 파동까지 겹쳐서, 삼양식품에 콜드게임 승을 거뒀어요. 1980년대 중반만 해도 비슷했던 시장 점유율이 1990년에 압도적으로 벌어집니다. 농심은 전형적인 내수 기업, 이었습니다. 과거형이에요. 지금은? 수출기업. 반도체, 자동차 만큼은 아니지만. 수출을 꽤 하죠. 2022년 농심 매출이 3조원을 조금 넘었는데,...
'줍줍' 후 똘똘이로 만드는 'PMI 마법공식' 제1편-비전[김태엽의 PEF썰전] 2023-02-08 16:50:56
매일 새벽에 일어나 구보를 뛰고, 매스게임을 연습하고, 팀별로 모여 공연 준비를 하고 또 이걸 촬영했다. 회사에 들어갔는지 학교에 들어갔는지 모르겠다고 불평하던 L모 후배는, 그러나 투덜거리는 말과는 달리 뭔가 묘하게 분위기가 바뀌어져가는 게 눈에 보였다. 호오라, 현대판 세뇌 교육인가? 거의 한 달을 이런...
여성·청년·소부장에 몰린 벤처자금…미디어 플랫폼 이오,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02 16:57:24
교환부터 하바 플랫폼에서 게임, 소셜, 금융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해시드, 애니모카 브랜즈 등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사로부터 성공적인 전략 투자를 유치한 원플래닛은 지난 9월 폴리곤 기반의 NFT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였다. NFT 멤버십 프로젝트 ‘RSV 클럽’ 미팅룸 선정릉 오픈 비즈니스...
BTS 진도 편의점 15곳 돌았다…1200만개 팔린 '대박 제품' 2023-01-05 17:33:52
빵 스낵 젤리 등 3개 카테고리 매출은 직전 동기보다 12배 급증했다. 특히 스낵 매출은 32배 신장하는 기염을 토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시즌2 상품 출시를 기념해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에서 진행한 스탬프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수집한 스탬프 수만큼 굿즈(상품) 교환을 할 수 있는 메이플몬스터 티켓...
넥슨, 전국 GS25에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2 출시 2022-12-17 09:41:57
넥슨은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전국 GS25 편의점에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제작한 빵, 스낵, 젤리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6월 이후 넥슨과 GS25가 함께하는 두 번째 제휴다. 첫 번째 제휴 당시 넥슨은 전국 GS25 편의점에 '메이플스토리' 빵 5종을 선보여...
넥슨-GS25, 스티커 든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 2 출시 2022-12-16 09:02:47
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된 빵, 스낵, 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출시한 '메이플스토리 빵' 5종에 이어 '시즌 2'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빵 5종과 스낵 5종, 젤리 2종으로 구성돼있다. 빵에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 98종이, 스낵과...
'번들링' 전략은 '끼워팔기'와 달라야 한다 2022-11-11 14:34:53
예는 전자책, 캡슐커피, 면도날, 비디오게임, 프린터 토너 등이다. 기업은 흔히 주제품에 대해서는 낮은 가격을 책정하고 종속제품에 대해서는 높은 마진을 보장하는 가격을 책정한다. 예컨대 아마존은 킨들(Kindle) 리더기와 태블릿 판매로는 별 이익을 얻지 못한다. 아마존이 기대하는 것은 고객이 태블릿으로 보거나...
포켓몬·디지몬 이어 춘식이…오뚜기, 뿌셔뿌셔에 띠부씰 넣었다 2022-09-15 12:06:57
넣기로 했다. 오뚜기는 춘식이 띠부씰을 동봉한 스낵 신제품 '뿌셔뿌셔 달고나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뚜기는 30종의 춘식이씰을 기획, 신제품에 한 개를 무작위로 넣었다. 신제품은 달콤한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고 오뚜기는 소개했다. 면은 바삭하고 스프는 달콤한 달고나맛으로 기획,...
MZ세대 끌어안은 '간 때문이야~' 2022-07-29 08:38:28
쏟아내고 있다. 게임 기업이 테마파크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화장품 기업이 수제버거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제품을 내놓고, 떡볶이 기업이 대형 유통회사와 함께 스낵을 출시하는 식이다. 여성 의류 브랜드가 유산균 음료와 협업하고, 맥주 회사가 남성 쇼핑앱과 함께 홈술족이 집에서 편안하게 맥주를 즐기면서...
이마트24, 검은사막·머스트잇 손잡고 팝업스토어 `24BLACK` 오픈 2022-06-02 10:14:52
삼청동점의 외관은 명품 매장으로, 내부는 게임 속 세계를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 블랙 콘셉트 매장으로 꾸몄다. 럭셔리 패션화보와 화려한 조명으로 매장 전면을 장식했으며, 내부는 방문자가 검은사막 게임 속 한 공간에 존재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1층은 `포토부스&편의점 공간`과 2층은 ;전시&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