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둑질해도 日 귀화하면 끝?…"성매매는 잘 잡으면서" 부글부글 2024-09-13 15:19:06
시장 규모는 7215억원에 이른다. 한국저작권보호원은 웹툰 불법 복제물 이용률이 지난해 기준으로 20.4%에 달한다고 발표했다. 국회에서도 정부가 하루빨리 해결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강유정 의원은 "밤토끼·뉴토끼 등이 URL(인터넷주소)만 변경해 대체사이트를 만들어...
'수프보단 스낵'...155년 기업, 사명 바꾼 속사정 2024-09-11 15:18:27
지난해 스낵 매출이 13% 성장한 데 비해 수프는 3%에 그쳤다. 시장조사업체 서카나에 따르면 캠벨 등 식품업체들은 2천억 달러(약 268조 원)가 넘는 스낵시장을 차지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국인의 절반 가까이가 하루 3번 이상 간식을 먹는다고 서카나는 설명했다. 엠앤엠즈(M&M's)로 유명한...
155년 역사 캠벨수프 사명서 '수프' 뗀다…"다양한 제품군 반영" 2024-09-11 14:55:44
지난해 스낵 매출이 13% 성장한 데 비해 수프는 3%에 그쳤다. 시장조사업체 서카나에 따르면 캠벨 등 식품업체들은 2천억 달러(약 268조 원)가 넘는 스낵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국인의 절반 가까이가 하루 3번 이상 간식을 먹는다고 서카나는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초콜릿 과자...
155년 역사 캠벨수프, 사명서 수프 떼고 스낵에 집중 2024-09-11 11:46:58
작다. 지난해 캠벨의 스낵 매출은 13% 늘어난 반면 수프 매출은 3% 성장에 그쳤다. 캠벨은 수프 라인업 이외에도 골드피시, 스나이더스하노버, 케이프코드, 페퍼리지 팜 등 다양한 스낵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또 지난해에는 파스타 소스 라오스 등을 보유한 이탈리아 식품 브랜드 제조업체인 소보스 브랜즈도 인수했다....
해리스 '식료품 폭리 제한' 공약 발표…추후 향방은?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09 08:26:24
전체 시장 점유율의 60%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포틀랜드와 시애틀은 크로거와 앨버트슨이, 시카고와 캘리포니아에서는 월마트, 크로거, 코스트코가 차례대로, 또 디트로이트, 애틀랜타, 댈러스, 애리조나, 덴버에서는 월마트, 크로거, 그리고 아홀드 델레이즈가 상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한국'만 들어가면 난리나요"...해외에서 더 열광하는 '이것' 2024-09-07 09:34:30
‘종갓집’ 브랜드로 국내 김치 시장을 석권한 대상도 해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이미 미국, 베트남 등에서 김치 생산 공장을 운영 중인 대상은 최근 유럽으로까지 눈을 돌렸다. 유럽 전역에서 김치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자 폴란드에 김치 공장을 짓기 시작한 것이다. 대상의 폴란드 김치 공장은 내년 상반기 ...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대체당을 활발히 도입 중인 미국 시장에서 제로 후르츠 젤리가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제로는 올해 1월~7월 사이 브랜드 전체 누적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9% 상승했다. 1월에는 국내 제과업체 중 최초로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해 북미 시장에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2024-09-04 08:59:31
= 롯데웰푸드[280360]는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를 통해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달 세계 과자 10여 종을 소개하는 서비스로, 월평균 구독자는 약 1만 명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5월에는 트라이 더 월드 구독자 꾸러미에 아몬드 빼빼로를 넣은 바 있다....
CU,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2024-09-04 08:30:27
디즈넛츠 초콜릿은 땅콩버터 맛이다. 김장웅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업계는 차별화 신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까지 시야를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글로벌 상품의 국내 도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CJ제일제당, 태국서 고단백 스낵 '템페칩' 출시 2024-09-02 09:54:04
입점한다. CJ제일제당은 감자칩 위주인 태국 스낵 시장에서 건강을 고려한 과자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고 판단하고, 템페칩을 앞세워 젊은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현지 감성을 녹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템페칩은 CJ제일제당이 사내벤처를 통해 선보인 두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