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 Success Story] 전자상거래 불모지 개척 10년…유니콘으로 성장한 '인도의 아마존' 2017-04-06 16:11:22
플립카트가 당분간 성장의 과실을 상당부분 따먹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모건스탠리가 작년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플립카트의 인도 시장 점유율은 45%로, 26%인 스냅딜과 12%인 아마존을 크게 앞섰다. 메릴린치는 2019년까지는 플립카트가 시장 점유율 44%로 1위 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일각에서는 안심하기엔...
中알리바바, 인도 온라인쇼핑몰에 2천억원 추가 투자 2017-03-03 15:49:22
스냅딜에 2015년 2억 달러를 투자한 바 있다. 알리바바가 종전에 스냅딜에 투자했으면서 또다시 페이티엠이커머스에 투자하기로 한 것은 인도 온라인쇼핑몰 시장 성장세가 급격히 빠른 점을 감안해 시장 진출을 적극 확대하려는 의지로 풀이된다. 인도 온라인쇼핑몰 시장 규모는 2015년 160억 달러에서 2020년에는 1천190억...
"곰이 사는 수목원서 작은 결혼식 어때요?" 2017-02-06 15:04:21
스튜디오용 스냅 촬영이 가능하며, 이동을 위해 5인승 웨딩카트도 지원한다. 하객들은 식 전후에 수목원도 관람하고 반달곰을 비롯한 동물들도 볼 수 있다. 베어트리파크 백경미 대리는 "하객 입장료와 식사비용만 내면 별도의 대관료 없이 결혼식 장소를 대여해 드리고 있다"며 "하객 답례품으로는 수목원 결혼식에...
아마존, '인도 국기' 모독 상품 판매 논란에 사과 2017-01-13 19:11:39
플립카트, 스냅딜 등 인도 토종업체와 경쟁하는 상황에서 불필요한 논란에 휘말리지 않으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더구나 제프 베저스 아마존 최고경영자(CEO)는 2014년 인도에 20억 달러 투자 계획을 밝힌 데 이어 지난해 30억 달러 추가 투자 계획을 발표하는 등 인도에서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일부...
샤오미 인도산 휴대전화 출시…인도 시장 공략 2016-03-14 13:12:00
카트, 아마존, 스냅딜과 같은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성장을 보면 멀리 내다봐도 한계가 보이지 않을 정도라고 말했다.정기적으로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물품을 구입하고 있는 인도인은 5000만명 정도로 추산되고 이다.모건 스탠리는 2020년에는 그 숫자가 3억2000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샤오미는 비용을 낮추기...
[다시 뛰는 '거대 코끼리' 인도] 벤처창업 연1000개·외국인투자 35%↑…'모디의 매직' 2016-01-06 18:38:17
인도법인을 비롯해 플립카트, 스냅딜 등 인도 ‘토종’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거리와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판을 점령하다시피 했다.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현지 신문에도 3개 업체가 공동으로 파격세일을 내세운 8페이지짜리 신문광고를 게재했다. 인도 전자상거래 점유율 1위인 플립카트는 5일간의 세일기간 중...
"인도 e커머스는 엘도라도"…아마존-토종업체 '전의 전쟁' 2015-12-14 18:41:14
나섰다. 시장점유율 44%로 업계 1위인 플립카트는 할인비용으로만 매월 500만달러를 사용하고 있다. 2위인 스냅딜(점유율 32%)도 점유율 싸움에서 밀리지 않기 위해 비슷한 규모의 돈을 쓰고 있다.플립카트는 싱가포르 국부펀드 gic, 미국 모건스탠리 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 등으로부터 10억달러를 조달했다. 스냅딜은...
50초마다 냉장고 팔리는 인도 오픈마켓, 알리바바·이베이 등 '큰손' 사로잡다 2015-09-25 07:01:57
m&a로 덩치키우기 성공시장 상황이 유리했지만 스냅딜이 온라인 상거래 시장에 ‘무혈입성’한 것은 아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인도에서 53개 온라인 상거래업체가 생겨나 벤처캐피털업계로부터 8억5000만달러를 투자받았다. 하지만 토종 온라인 상거래업체 가운데 이렇다 할 성과를 내는 곳은...
알리바바·아마존, 인도 전자상거래 쟁탈전 2015-08-19 18:09:34
스냅딜은 인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32%의 점유율(2014년 기준)로 플립카트(44%)와 함께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 유상증자에는 알리바바와 폭스콘이 각각 2억달러를 투자했고, 소프트뱅크는 나머지 1억달러를 투자했다. 소프트뱅크는 이미 지난해 10월 스냅딜에 6억달러를 투자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2년...
FC서울, 어린이와 가족 대상 5월 이벤트 풍성하게 준비해 2015-05-01 14:02:59
담긴 fc서울 스냅백(2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입선작은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소개된다. '어린이 화가 콘테스트'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만 참여가능하며, fc서울이 제공하는 전용 도화지에 본인이 지참한 미술도구로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그리고 '꿈을 이뤄 dream'에서는 축구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