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쓱세일' 최대 70% 할인…SSG랜더스 우승 '화끈한 한턱' 2022-11-16 11:59:34
스노우피크 경량 다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패딩'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 점포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사은행사 참여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7일부터 20일까지 700여 개의...
테일러 스위프트, 정규 10집 `Midnights` 발매…자전적 스토리를 만난다 2022-10-21 09:00:09
파고든 적이 없다"라며 "이 노래는 내가 스스로에 대해 혐오하는 모든 것들을 가감 없이 알려주는 일종의 가이드 투어 같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한국 기준 21일 오후 9시 `Anti-Hero`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동시에 유튜브 쇼츠에서 `#TSAntiHeroChallenge`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서 유일하게...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주력제품인 ‘스노우뻥 하수구클리너’는 배수구의 각종 이물질 및 찌든 때와 악취를 손쉽게 제거해주며, 배수구뿐 아니라 주방, 차량 등 청소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깔끔대장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
가업승계를 꿈꾸는 아빠들과 회장님들을 위한 안내서[김태엽의 PEF썰전] 2022-08-10 16:13:06
어느 오지에서, 눈사태와 돌풍을 피해 스노우보드를 타다 왔다. 정확히 말하면, 스노우보드를 타는 아이들을 위해 스노우 체인을 꼈다 뺐다 하면서 낡은 밴을 몰고 매일 2시간 이상 꼬불꼬불 절벽 길을 운전하고 있는데, 집에 돌아오면 또 장보고, 밥하고, 빨래하고, 애들을 씻기기를 반복했다. 이상하게 휴가 일수가...
암실에서 40년 외길…흑과 백의 세상을 짓다 2022-08-02 17:19:20
스노우랜드’ ‘폭포’ ‘하늘’ ‘몸’ ‘이끼’ 등이 그렇게 나왔다. 그의 작품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 시카고 현대미술관, 휴스턴미술관, 프랑스 국립조형예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 등에 소장돼 있다. 그는 20대에 아마추어 사진가로 시작했다. 군 제대 후 뒤늦게 사진을 독학했다. 그저 사진에...
네이버, 20대 콕 찍어 'Z세대 멤버십' 만든다 2022-06-19 17:27:55
블로그)·메타버스(제페토)·모바일앱(스노우) 등 서비스군이 다양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양도 상당하다”며 “Z세대 선호 서비스만 발라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상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네이버는 유료 멤버십 누적 이용자가 800만 명으로 쿠팡에 이어 국내 멤버십 시장 2위 기업이다. 멤버십...
'팔라가 하면 다르다'...제이슨 표 "웹 3.0 대표 기업 될 것" 2022-06-13 17:00:08
기업 알체라와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의 합작 조인트벤처(JV)다. 든든한 투자사를 등에 업고 등장한 만큼 지난해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시장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러나 그동안 구체적인 홍보를 진행하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샀고, 이번 AMA가 팔라의 투자자와 홀더들의 질문을 해소하는 첫 자리가 됐다. 제이슨...
"버핏 투자 실책, 에너지주 급등에 가려져"...50개 보유종목 중 21개는 하락 2022-05-20 09:40:11
9억 7천만 달러치의 스노우플레이크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1.310억 달러치의 애플 지분에 비하면 적은 수치지만 포트폴리오 상장 기업 중 상위 20위권 안에 든다. 헤지팔로우에 따르면 지난 3월 31일 기준 스노우플레이크는 버크셔헤서웨이 포트폴리오의 0.39%를 차지하고 있다. 또 버크셔해서웨이가 지난해 4분기 매입한...
`쏘나타 17만대 매출` 포켓몬…다음은 라이언·브라운? 2022-05-10 14:35:38
진출해 있고요. 샤오미, 뱅앤올룹슨,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등과 콜라보 제품을 내놓은 바 있습니다. 캐릭터 IP로 협업한 상품의 매출 총 합이 2016년 300억에서 지난해 1조원으로 크게 늘었습니다. <앵커> 지금까지는 게임, 만화, 또 의류나 문구 같은 굿즈가 캐릭터 산업의 주를 이뤄 왔는데요. 기술의 발전과...
마음 속 깊이 남은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2-05-02 16:09:09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건 스노우라인이다. 최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실시한 유해물질 검사에서 자사 텐트 17종이 모두 합격점을 받으며 안전성을 입증했다. 스노우라인은 30년간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제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디케어 부문에서는 닥터 브로너스가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