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돈내산 후기 남겨요"…LG전자, '찐팬' 앰버서더 모집 2024-09-06 10:00:03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 노트북·스니커즈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MZ세대의 놀이터 '재미'(Jammy) 등이 대표적이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제대로 알리는 마케팅을 넘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진정성 있게...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나서겠다고 밝혔다. 러닝 열풍을 반영해 스니커즈를 킬러 콘텐츠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는 온러닝, 아식스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총 5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판매한다. 펀러닝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출시 행보도 눈에 띈다.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는 가을 시즌을 맞아 러닝...
EIDER SAFETY, '2024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2024-09-03 08:00:00
아닌 스니커즈 스타일 안전화를 선보이며, 젊은 워커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SMART 601 안전화는 일부 건설현장에서 신지 못하는 경작업용 인증에 소비자들의 보통작업용 인증 요청이 쇄도했고 그 결과 ES 610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출시되는 사례도 있었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런칭 3년차...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있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는 패션, 스니커즈, 주얼리 등 100여 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신발을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은 약 85%에 달한다. 대표적으로 나체, 낫유어로즈, 로우클래식 Lc, 미세키서울, 애즈온, 오도어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입점한다. 라이징 브랜드를 집중...
성수동 대림창고에 무신사 새 편집숍…"K-패션 거점으로" 2024-09-01 09:34:23
기준 702.5㎡(약 213평) 규모로 조성된다. 패션, 스니커즈, 장신구 등의 엄선된 100여개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신발을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상품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이 약 85%에 달한다. 무신사는 정미소에서 성수동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며 50여년간 자리를 지킨 대림창고의 역사성을 반영...
구찌, 추석 기념 '신상' 공개...한국 단독 제품도 2024-08-30 16:55:57
소재로 나온다. 남성 제품 중 검은색 가죽과 구찌를 대표하는 패턴인 GG 모노그램(두 개 이상의 글자를 합쳐 한 글자 모양으로 도안화한 글자)이 새겨진 제품들이 나온다. 지갑과 카드 케이스, 파우치는 한국에서만 선보인 제품이다. 남성과 여성을 위한 리 웹 스니커즈의 새로운 디자인도 출시된다. (사진=연합뉴스)
구찌, 추석맞아 새가죽 제품 공개…한국 단독 상품도 2024-08-30 16:39:15
패턴인 GG 모노그램(두 개 이상의 글자를 합쳐 한 글자 모양으로 도안화한 글자)이 조화를 이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지갑과 카드 케이스, 파우치는 한국에서만 선보인 제품이다. 이 밖에도 남성과 여성을 위한 리 웹 스니커즈의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된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나만의 취향은?…MZ 유행으로 번진 '직꾸' 2024-08-24 08:42:21
늘렸다. 아동화에서도 신꾸가 유행이다. 슈펜은 이달 아동 스니커즈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달 대비 296%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출 성장을 이끈 제품은 '키즈 벨크로 라운드 코트화'다. 이 제품이 신꾸용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자 아동 스니커즈 매출의 43%를 차지할 정도로 잘 팔리고 있다. LF 헤지스도 지난 5월...
신발·티셔츠 직접 꾸민다…패션업계 '꾸미기' 열풍 2024-08-24 08:03:01
슈즈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슈펜은 이달 아동 스니커즈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달 대비 296%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출 성장을 이끈 제품은 '키즈 벨크로 라운드 코트화'로 신꾸용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아동 스니커즈 매출의 43%를 차지했다. 패션업체들은 티셔츠나 가방을 꾸미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공...
'나이키 여전히 잘나가네'…운동화 한켤레 890만원에 팔렸다 2024-08-19 11:05:53
중 가장 높은 가격으로 거래된 스니커즈도 나이키 모델이었다. 조던 1 X 디올 로우 OG 모델이 약 890만원에 팔렸다. 스니커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나이키가 희소성 높은 모델이 많은 브랜드로 꼽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번개장터 측은 설명했다. 복고풍의 Y2K 패션 트렌드가 퍼지면서 과거 유행했던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