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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서운 한파에 갑자기 여름옷 '불티'…대체 무슨 일? 2022-12-16 09:24:40
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스윔웨어, 원피스, 슬리퍼 등 휴양지룩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기간 물놀이에 필요한 수영복, 래시가드 등 스윔웨어 매출은 212%나 늘었다. 원피스 형태의 모노키니나 어깨 셔링, 튜브톱 등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수영복 인기가 두드러졌다. 휴양지에서 입을...
한파 불구 여름옷 판매 `불티`…수영복에 슬리퍼 인기 2022-12-16 09:22:23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스윔웨어, 원피스, 슬리퍼 등 휴양지룩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기간 물놀이에 필요한 수영복, 래시가드 등 스윔웨어 매출은 212%나 늘었다. 원피스 형태의 모노키니나 어깨 셔링, 튜브톱 등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수영복 인...
때늦은 바캉스에 여름옷 판매 '불티'…지난해보다 매출 9배↑ 2022-12-16 09:14:26
이달 15일까지 스윔웨어, 원피스, 슬리퍼 등 휴양지룩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기간 물놀이에 필요한 수영복, 래시가드 등 스윔웨어 매출은 212%나 늘었다. 원피스 형태의 모노키니나 어깨 셔링, 튜브톱 등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수영복 인기가 두드러졌다. 휴양지에서 입을 수...
여름도 아닌데…'수영복' 철 없이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2022-10-24 22:00:02
브랜드 젝시믹스에서 '비수기'인 지난달 수영복(스윔웨어) 제품군 판매량은 전년 동월보다 30.1% 증가했다. 특히 프리미엄 상품군인 '블랙라벨' 라인 판매량은 48.4% 뛰었다. 젝시믹스가 레깅스로 입소문을 탄 만큼 만큼 판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군은 '워터레깅스'였다. 블랙라벨 라인이 인기를...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함께 스윔웨어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소윤과 함께 오랜 기간 제품 개발을 진행했으며 SNS를 통해 제작 과정을 공유하고 팬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파트 임세현 리더는 "그 동안 쌓아온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모인 취향공동체를 공략하기 위한 개성 있는...
밤에만 운영하는 나이트 부띠크 매장…바르도, 세계 최초로 선봬 2022-09-08 17:12:05
언더웨어, 애슬레져 웨어, 스윔웨어와 함께 고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라인 AIO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낮에만 활동을 해야할까?` 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상점의 공식을 깨는, `룰을 의심하고 룰을 만든다`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한 이색매장으로 밤에 쇼핑을 즐기는 많은 이들의 니즈를 채워줄 것으로 전망된다....
'휴양지 인싸' 되고 싶다면?…바지는 헐렁하게 포즈는 껄렁하게 2022-08-18 16:37:46
레트로풍의 테리 패션을 즐길 수 있다. 과감하게 테리 스윔웨어를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주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전원 속 슬로 라이프를 추구하는 문화인 ‘코티지코어(cottagecore)’의 영향으로 크로셰(crochet·코바늘 뜨개질) 패션도 강세다. 성긴 짜임의 크로셰는 통기성이 좋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매출 574억 원…역대 분기 최대 매출 달성 2022-08-16 15:15:50
야외활동이 증가되면서 스윔웨어 등의 관련 상품의 구매가 높아졌다. 5월 론칭한 젝시믹스 골프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출시 후 두 달간 약 2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며,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했다는 평가다. 해외법인의 매출 증대 등으로 이익체력을 높인...
`나는 솔로` 8기 옥순, 바르도 수영복으로 베이글녀 종결자 등극 2022-07-28 17:23:59
해당 제품은 글로벌 명품브랜드 바르도의 스윔웨어 제품으로 밝혀졌다. 바르도는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와 구글, MS, LG 등 유수한 글로벌 기업들의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한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 Landor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동사자상을...
수영복이야 일상복이야…`하이브리드 스윔웨어` 수요 증가 2022-07-22 18:02:57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제품의 올해 2분기 판매량(4월 1일~6월 30일)은 1년 전보다 98.1% 증가했다. 특히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은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