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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쁜 쓰레기` 화장품 용기의 변신 [이제는 순환경제] 2022-11-29 19:26:50
: 바디워시나 헤어 제품을 먼저 선보였지만 향후 스킨케어 제품까지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화장품 용기 또한 재활용이 더 잘 되게끔 설계하고 개발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간 6만톤 이상이 폐기물로 나오던 `예쁜 쓰레기` 화장품 용기. 지속가능성 제품에 지갑을 여는 `그린슈머`와 함께 업계도 성분에 이어...
메디앙스, 비앤비 베이비스킨케어 런칭… 중국시장 `광군제`서 선봬 2022-10-19 10:09:37
출시한 선예의 비앤비(B&B)의 스킨케어 3종을 공개한다. 베이비 로션, 베이비 크림, 베이비 샴푸&바스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은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데스트 엑설런트(Excellent)등급까지 획득한 제품이다.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베이비 로션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고, 베이비 크림은 로션 사용 이후 팔꿈치,...
CMG제약,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 론칭 2022-09-05 09:37:41
9월 1일 정식 론칭하고 ▲피토세린™ 헤어&바디 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쳐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등 베이비 스킨케어 3종 제품을 선보였다.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CMG제약이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Start-up Invest] 친환경 종이팩 패키징 솔루션 스타트업 ‘리필리’, 8억원 시드투자 유치 2022-08-08 16:09:59
쉬운 종이팩에 주방세제, 세탁세제, 샴푸, 바디워시, 스킨토너 등 생활용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종이팩은 수거 후 100% 고급 화장지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플라스틱 대비 생산부터 폐기 되는 과정 시 발생하는 탄소배출량을 3분의 1 수준으로 낮출 수 있다. 환경 개선뿐만 아니...
유한킴벌리, 아동 샴푸·로션 등에 '캐치! 티니핑' 디자인 적용 2022-07-11 11:15:31
유한킴벌리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캐치! 티니핑'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캐치! 티니핑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다. 캐치! 티니핑 에디션은 그린핑거 마이키즈 로션, 워시, 핸드워시, 샴푸,...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여름 한정판 `마데카 투 고 키트` 출시 2022-07-06 09:04:26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여행,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 모든 제품을 휴대성이 좋은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CEO인터뷰] 최홍영 비지플랫폼 대표 “이제는 선택적 소비를 통해 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지켜내야 할 때” 2022-05-25 10:25:05
설립과 동시에 스위스의 친환경 스킨케어 전문 기업 GFL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시더인터내셔널과 리테일 파트너 계약을 맺고, 다양한 산업군에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을 접목시키기 위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비지플랫폼이 주목한 것은 선택적 소비 활동이다.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 소비 문화가 확산하는 가운데...
비지플랫폼, ESG 경영 솔루션으로 스위스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추천 2022-05-23 10:35:05
선택한 소비재는 친환경 화장품이다. 스위스의 친환경 스킨케어 전문 기업 GFL의 프리미엄 브랜드 중 안야(ANYAH)와 프리야(PRIJA)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GFL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시더인터내셔널과 지난해 리테일 파트너 계약을 맺고, 다양한 산업군에 친환경 화장품을 접목시키기 위해 브랜드 홍보 및...
씻을까 말까? 고민 고민하지 마~ 2022-03-23 10:42:00
워시(no-wash) 반드시 물로 씻어내야 하는 제품은 그만큼 손이 많이 갈뿐더러 소요되는 시간도 적지 않다. 게다가 수분 손실이 우려되는 건성 피부라면 워시오프는 더욱 부담스러울 터. 결국 이 같은 이유들 때문에 제때 해야 하는 스킨케어를 생략하거나 평소에 대충 하게 되면서 그동안의 관리가 수포로 돌아가는 경우가...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2022-03-22 21:31:16
들었다고 했다. “한국 남성들은 이미 스킨 로션을 넘어 페이스워시(클렌저), 아이크림까지 흔히 쓰는데 미국 남성들은 이제 막 화장품류에 관심을 가지는 단계였습니다.” 한국 남성이 화장품 사용을 더 익숙하게 여기는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예를 들어 추운 겨울 날씨 탓에 건조함을 느끼는 것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