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최근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에서 챔피언 부문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닥터엘시아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브랜드의 경쟁력을...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7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이데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두드러진다. 가령 유로모니터 2024 뷰티 서베이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 '검증된 효능을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겠다'는 글로벌 응답이 49%인데, 한국 소비자는 53%로 더 높다. 유로모니터는 그 밖의 내년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와 관련해 건강수명 늘리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
더마가든, 신제품 ‘3D 포퓰러 세럼’ 출시 2024-11-12 17:05:14
담당자는 “심해지는 일교차와 스킨케어 접근의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복합 솔루션 케어 제품 라인업을 제작했다”며 “피부케어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3D리페어세럼 하나로 나누어져 있던 피부관리 과정을 간소화시키는 진정한 의미의 올인원 제품으로 매일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깨끗하고 활력...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였다. 도와 킨텍스는 도내 참가기업에 부스 참가비와 통역 서비스를 지원해 230개 사의 구매자와 상담을 진행하며 수출 상담액 4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현지 공식...
폴레드-더헤븐리조트, 폴레드 전용 키즈룸 운영 2024-11-12 11:07:32
밝혔다. 한편, 폴레드는 현대자동차에서 사내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분사한 기업으로 현대차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전연령 카시트부터 국내 최초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 취향맞춤 육아가전 ‘픽셀’, 목욕용품 ‘허그베어’, 위생용품 ‘프랭클린’과 스킨케어 ‘바를’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라메디텍, 룰루랩과 업무협약 체결…"AI 기반 디지털뷰티 시장 공략" 2024-11-11 09:04:31
따르면 룰루랩은 피부 데이터 기반 뷰티·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이다. AI 기술을 토대로 피부 측정, 데이터 기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뷰티템과 스킨·라이프 등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AI 기반 피부 분석 기술이 적용되는 레이저 미용기기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LG에너지솔루션, 머스크의 스페이스X 우주선에 배터리 공급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1 08:18:20
기록. 연말까지 생산능력(CAPA)을 1억 개 정도 늘릴 계획이다. 세종 공장은 스킨케어와 선케어 제품 생산에 집중하며 연간 4억 3천만 개 생산이 목표 - 코웨이: 상방이 열린다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7.8만원) - 3Q24 매출과 영업이익은 1.1조원(+9.2% YoY), 2,071억원(+6% YoY) 기록, 컨센서스 부합. 국내외 모두...
조선미녀·스킨천사…콧대 높던 '유럽미녀' 홀렸다 2024-11-10 17:29:05
급증했다. 라네즈가 유럽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5위에 오르며 선전한 덕이다. 유럽 내 K뷰티 위상이 날로 높아지자 K뷰티를 표방하는 현지 브랜드도 나왔다. 2020년 독일에서 탄생한 뷰티 스타트업 YEPODA(예쁘다)는 코스맥스와 협업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AI 기업 마크비전, 더파운더즈에 마크AI 솔루션 제공 2024-11-07 14:49:11
나설 계획이다. 아누아는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틱톡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5일(현지시각)에는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의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에서 토너와 클렌징 오일 카테고리 최상위권에 오르며 ‘아마존 탑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