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온라인몰과 일본의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일본 기초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조사기업 인테지에 따르면 2019년 51억엔 규모였던 일본 내 K뷰티 시장은 지난해 313억 엔으로 약 6배 성장했다. 특히 스킨케어 품목은 10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SCM생명과학 "자체 개발 탈모 케어, 중국국유지주기업과 공급 계약" 2024-09-19 17:11:39
케어 라인 '이로로 디어스칼프'와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까지 등록 승인이 완료됐다. 지난 6일 하노이에서 각 채널의 전문가(의사, 약사)와 기자단, 인플루언서 등 관계자를 초청하여 런칭 세리머니를 성공리에 마쳤다. 회사 관계자는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의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홍콩...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 중국진출 2024-09-19 14:50:11
에스씨엠생명과학의 탈모케어 라인 ’이로로 디어스칼프'와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까지 등록 승인이 완료되어 지난 6일 하노이에서 각 채널의 전문가(의사, 약사)와 기자단, 인플루언서 등 관계자를 초청하여 런칭 세리머니를 성공리에 마쳤다. 회사 관계자는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의 말레이시아,...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다이소 입점 2024-09-09 09:16:09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다이소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알파)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일부터 미모 바이 마몽드의 '로지 히알론...
바이오모아메디칼(주) 프롬더스킨 선케어, 한국여자프로골프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024-09-06 14:17:30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롬더스킨은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KLPGA 제4회 대보 하우스디(hausD)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스폰서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이번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의 공식...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세트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는 전국 백화점 오휘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LG생활건강은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지향하는 에이징 케어 엑스퍼트 브랜드 ‘이자녹스’를 통해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도 선보였다....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거친 피부 결을 케어해 주는 특허성분이 함유됐다. 두 제품 모두 에센허브 공식 온라인 몰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허브는 최상의 자연성분을 엄선,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는 자연주의 브랜드”라며 “레몬과 딜 성분을 중심으로 스킵 케어 루틴을 만들어 주는 앰플...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모공 베이스 라인 ‘더 포어페셔널’ 컬렉션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분과 피지를 잡아주는 모공 블러링 제품이다.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한듯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파우더인 ‘더 포어페셔널 파워 파우더’와 부드럽게 발리면서 실키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로션 타입의 ‘더 포어페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