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또 “친환경 패키징을 비롯해 비건 원료를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색조에도 접목해 클린 뷰티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1992년 피어리스(스킨푸드 전신)에 일반 사원으로 입사해 CEO(최고경영자)까지 오른 유 대표가 청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 그는 “옛날엔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서 경험 많은 사람들의...
LG화학, CO2로 만든 플라스틱 출시…CCU 기술 적용 2024-04-05 06:00:49
확대 신세계푸드가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을 선보이며 미국 시장 확대에 나섰다. 글로벌 대안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에 대안육 전문 자회사인 ‘베러푸즈(Better Foods)’를 설립해 ‘베러미트’를 중심으로 한 대안육 사업을 고도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준비도...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힘입어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달바,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하고 주요 뷰티 브랜드를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주요 브랜드와 협업해...
"이러니 오스카, 오스카 하지"…후보에만 올라도 '2억원' 넘는 선물 2024-03-11 07:40:51
슈퍼푸드가 제공되고, 강아지를 위해서는 1만 끼의 반려견 식사가 국제 동물보호단체 PETA에 기부된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와인 냉장고와 같은 고급 주방 가전, 스킨케어 세트, 식기, 데킬라, 글루텐 프리 쿠키, 무설탕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아카데미 측은 해당 선물 제공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세라젬 '웰카페', 론칭 5년만에 누적 체험고객 570만명 돌파 2024-02-15 09:20:56
있는 공간이자 '웰라이프 푸드'를 즐기는 건강카페, 휴식과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이다. 구매 전 충분히 체험해보기 어려운 기존 매장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직원들의 영업활동을 최소화하고 제품에 대한 확신이 들 때까지 꾸준히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은 지난 2019년에...
설로인, 명절 맞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명절 주문 5만건 달성 2024-02-08 11:29:22
푸드테크기업 설로인(SIR.LOIN)이 올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선보인 프리미엄 숙성한우가 명절 주문 판매 5만건을 기록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고 8일 밝혔다. 팬데믹 이후 나날이 악화되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설로인은 지난해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양적·질적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숙성한우...
bhc치킨,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이어 태국 진출 2024-01-29 08:56:52
활용한 '뿌링클 치킨 스킨', '뿌링클 치킨 조인트'와 같은 태국 현지 특화메뉴를 선보인다. 여기에 K-푸드에 대한 현지의 관심을 반영해 떡볶이와 같은 메뉴를 함께 출시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태국 진출을 기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것"이라며 "K-치킨의 인기와 명성이 계속될 수...
소비자에 '특별한 의미'…1등 브랜드로 우뚝 2024-01-14 17:05:42
더스킨팩토리 대표, 이은정 더캐리 대표가 선정됐다. 캐릭터완구 부문에서는 오로라가 20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대표 브랜드인 유후와 친구들부터 작년에 선보인 신규 브랜드 ‘팜팔즈’까지 1981년 설립 이후 오랜 시간 국내외 위상을 떨치고 있다. LG 그램은 노트북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1등...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한국 셀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혁신적인 전략 공개 2023-12-06 15:31:15
글로벌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를 테면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올해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에서 당사 대표 제품인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로 카테고리 불문 아마존 전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이 날 국내 셀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소개한 신규 전략은 다음...
레이블코퍼레이션, 콰이쇼우 스토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점포' TOP 6위 올라 2023-11-20 14:36:20
중국 광군제 기간동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점포’ Top 6위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중국에서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올 광군제 기간 동안 콰이쇼우를 포함한 생방송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티몰과 같은 종합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누적 판매 매출은 11억3860만 위안(한화 약 2046억원)으로 전년 대비 2.08%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