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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콘밸리 스타트업 대박 비결 'AI·빅데이터' 2017-12-29 19:18:18
상장한 온라인 의류업체 스티치픽스도 화려한 성공신화를 쓰고 있다. 상장 후 한 달여 만에 주가가 45.76% 올랐다. 회사일과 육아 등으로 제대로 옷을 고를 시간이 없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 취향을 입력하면 인공지능이 알아서 옷을 골라주는 서비스를 내놨다.스티치픽스에 ‘의류 구독’을 신청하면...
[2017 쇼퍼런스]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성직자이면서 헬스트레이너면 뜬다" 2017-11-10 07:19:48
미국 트랜드 스티치픽스라는 곳, 머신러닝을 통해 고객 수요 파악해 매달 다섯박스씩 보보내주고 있다"라며 "인공지능만으로 미국내 매출이 3,000억원에 달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빅데이터가 축적돼 활용될 수 있는 시기엔 직업의 차별화없이 살아남기 어렵다는 말입니다. 송 부사장은 "이같은 여파는 기존 머슬워크에서...
'온라인쇼핑 실험실' 아마존 또 일냈다…옷 입어본 뒤 구매 결정 2017-06-21 17:43:48
서비스를 내놓은 곳은 와비파커(온라인 안경 유통업체), 스티치픽스(의류 유통업체) 등이 있지만 와비파커는 취급 상품이 다르고 스티치픽스는 착용비 20달러를 내야 한다.프라임 워드로브 서비스에도 숨겨진 비용이 있다. 연 99달러(약 11만3000원)나 월 10.99달러(약 1만2500원) 회비를 내고 프라임 회원이 돼야 한다....
아마존, "입어본 후 사라"…온라인 의류 판매 새 장 열어 2017-06-21 08:01:10
'스티치 픽스'가 아마존의 '입어보기 사기'와 유사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스타일링 요금'으로 20달러를 선결제하게 한 후 자신이 주문한 옷을 입어 본 뒤 맞는 옷을 고르면 그 옷값에 선결제 된 20달러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운영해왔다. kn0209@yna.co.kr (끝)...
[Global View & Point] '무한경쟁 시대' 승리하려면…대체 불가한 경험을 창조하라 2017-05-25 17:41:41
경험이 그것이다. 온라인 의류 판매회사 ‘스티치픽스’가 인공지능과 전문 스타일러를 통해 확신하지 못하는 나의 패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것처럼, 사물인터넷(iot)으로 연결된 아마존의 인공지능 알렉사가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내가 원할 것 같은 제품을 내가 원할 것 같은 시간에 배달해 나를 놀...
"이 옷 디자이너가 누군가요?" AI가 의류 디자인 하는 시대 2017-03-13 15:35:54
기자 = 의류판매업체 스티치픽스(Stitch Fix)는 최근 색다른 디자이너가 도안한 목선이 갈라진 소매없는 블라우스를 내놨다. 바로 인공지능(AI) 디자이너가 도안한 블라우스다. 13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맞춤형 스타일링을 한 옷을 보내주는 스티치픽스는 고객의 구매성향과 인기...
우월한 유전자, 보석처럼 빛나는 민휘아트주얼리 김민휘-정재인 모녀 작가 2015-12-03 18:14:23
갔다가 스티치 인형을 사 온 친구도 있고, 미녀와 야수가 그려진 담요를 사다 준 친구도 있어요. 재인이도 애들 생각을 많이 해요. 도와줄 수 있는 부분들을 도와주고 싶어 하죠. 드라마에 관심 있는 친구들을 드라마 감독님들께 추천해주기도 하고요. 서로 도우면서 꾸준히 잘 지내는 모습들이 보기 좋아요. 정재인: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