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상 스며든 스포츠 유니폼…'블록코어' 패션 뜬다 2024-05-15 08:01:00
배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대형 스포츠 경기가 잇따라 열리면서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유니폼을 구매하는 수요가 늘어났다"며 "일상에서도 응원하는 팀 유니폼을 착용해 '블록코어룩'을 연출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진 영향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올해 봄·여름 시즌 블록코어 상품...
"발볼 큰데 맞는 러닝화 없나요?"…홍대 가봤더니 '대박' 2024-05-12 19:45:38
뉴발란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패션업체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러닝화를 포함한 퍼포먼스 상품군(PF화)에서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36%가 뛰었다. 이랜드에서 독점 라이선스권을 확보한 2008년 매출과 비교하면 60배 상승했다. 러닝화 등의 수요에 힘입어 뉴발란스는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90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백화점...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월드몰에서 진행하는 팝업 매출의 절반 이상은 '1030' 세대로부터 발생한다"며 "특히 e-스포츠와 게임, K-팝 팝업 같은 경우 90% 이상이 10·20대일 정도로 젊은 고객층 유입 효과가 뛰어나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종류가 다양해지는 가운데서도 애니메이션, 웹툰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증가세가 눈에...
에이티즈, 글로벌 인기 이 정도? 쏟아지는 러브콜 2024-04-25 10:43:41
대비 8배 뛰어넘은 수치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줬는가 하면, 2월 기준 누적 출하량 25만 장을 넘기며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한편 지난 12일과 1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개최된 코첼라 페스티벌에 'K팝 보이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른 에이티즈는 약 1시간 내내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무대를...
"AI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LG전자 '공감지능' 혁신 제품 2024-04-17 10:00:04
4배 강력해진 AI 딥러닝 성능을 기반으로 영화·스포츠 등 콘텐츠 제작자의 의도와 사용자의 취향을 스스로 파악해 영상을 픽셀 단위로 세밀하게 보정한다. 또 TV가 설치된 공간을 분석해 2채널 음원을 공간에 최적화한 음향으로 바꾸는 한편, 영상 속 목소리를 주변 소리와 구분해 더 또렷하게 보정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스포츠 생중계 시장에 뛰어든 티빙을 견제하려는 게 아니냐"는 해석도 나온다. 여기에 공교롭게도 쿠팡플레이는 'SNL코리아' 방송 다음 날인 17일 'MLB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첫 중계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국내 야구 중계 사상 최다 카메라 42대 배치, 국내 최초 엄파이어캠을 도입해 심판 마스크에 설치,...
버려지는 음식 재료로…한국의 사계절 과일로…훔쳤다, 세계인의 입맛 2024-03-28 18:59:03
세계를 들썩이게 하는 올림픽은 스포츠인들에게 ‘꿈의 무대’다. 셰프들에게도 꿈의 무대가 있다. 124년 역사의 ‘독일 IKA’가 그것이다. 세계조리사회연맹(WACS)이 주최하는 IKA는 룩셈부르크세계요리월드컵, FHA컬리너리챌린지와 함께 ‘세계 3대 요리대회’로 꼽히는 세계적인 행사다. 올림픽처럼 4년마다 열리고 각...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스...
올봄 유행,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2024-03-23 08:01:01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