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고] 김만수 동아타이어 회장·동아대 청촌장학재단 이사장 별세 外 2023-10-04 18:35:25
별세, 강근식 스포츠조선 재경팀장 모친상=4일 수원 성빈센트병원 발인 6일 오전 6시 031-249-8463 ▶백경열 KIST 책임연구원 별세, 백지현씨 부친상, 백기열 포스코 E&C 부장 동생상=3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6일 오전 10시30분 02-3010-2000 ▶윤용호 고려대 명예교수 별세, 김미혜 한양대 명예교수 남편상, 곽효환...
SSG닷컴, 미국 스포츠웨어 '뷰오리' 공식 브랜드관 오픈 2023-09-08 08:11:39
스포츠 의류 브랜드다. 러닝, 피트니스, 요가, 서핑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게 특징이라고 SSG닷컴은 소개했다. SSG닷컴 브랜드관에서는 운동복·일상복 겸용인 라운지, 스포츠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피트니스, '비즈니스룩'을...
"골퍼들 푹 빠지겠네"…'역대급' 트렁크 공간 과시한 車 2023-09-01 14:51:28
따르면 최근 우수한 주행 성능을 지닌 스포츠 세단 모델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우수한 주행감과 더불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같은 높은 공간 활용성도 갖춘 아테온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테온은 전통적 쿠페에서 영감을 받은 패스트백 디자인을 채택했다. 유려한 아테온 특유의 디자인은...
"수입 SUV 중 유일"…폭스바겐 '티구안' 누적 판매 7만대 달성 2023-09-01 10:20:48
폭스바겐코리아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구안이 국내 누적 판매 7만대를 돌파했다. 1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2008년 국내 처음 출시한 티구안은 올해 누적 판매 7만220대를 기록했다. 수입 SUV 중 누적 판매 대수가 7만대를 돌파한 모델은 폭스바겐 티구안이 유일하다. 티구안은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가성비까지 좋은 수입 SUV의 '제왕' 2023-09-01 09:54:12
폭스바겐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티구안이 수입 SUV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 7만대를 돌파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008년 국내 처음 출시된 티구안이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7만220대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수입 SUV 중 누적 판매 대수가 7만대를 넘은 것인 티구안이 유일하다. 티구안은 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티구안, 국내 누적판매 7만대 돌파…수입 SUV 중 최초 2023-09-01 09:50:04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티구안이 수입 SUV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 7만대를 돌파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008년 국내 처음 출시된 티구안이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7만220대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수입 SUV 중 누적 판매 대수가 7만대를 넘은 것인 티구안이 유일하다. 티구안은 폭스바겐코리아의 '접근가능한...
신세계인터,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독점 유통...9월부터 판매 2023-08-30 13:38:58
생길 정도로 운동이 일상으로 자리잡으며 관련 스포츠웨어 소비도 커지고 있다. 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액티브웨어 브랜드를 추가 확보해 매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뷰오리는 2015년 조 쿠들라(Joe Kudla)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창립한 기능성 의류 브랜드다. 체육관 밖 일상에서도...
신세계인터, 미국서 뜬 '뷰오리' 들여온다…스포츠웨어 강화 2023-08-30 11:12:29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 입을 수 있는 다목적 기능성 의류를 표방한다. 운동에 가장 충실한 기능성 라인 '피트니스', 재킷·패딩 등 외투 위주로 구성된 '아웃도어', 비즈니스룩인 '트래블&커뮤트'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 유행이 확산하는 가운데...
신세계인터,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 2023-08-30 09:20:12
설립된 기능성 스포츠 의류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운동복·일상복 겸용인 라운지, 스포츠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피트니스, '비즈니스룩'을 표방한 트래블&커뮤트 등 4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음 달 1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뷰오리 제품을 선공개하고,...
한국인 2명 중 1명 "돈 없어도 여행은 갈 것" [1분뉴스] 2023-07-13 18:17:01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2023 트래블 인사이트'를 12일 발행했다. 스카이스캐너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 절반 이상(54%)은 물가 상승 등의 이유로 금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더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답해, 싱가포르(23%)와 인도(35%) 여행객들의 응답과 큰 차이를 보였다. 한국인 여행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