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 남구 첫 동부건설 브랜드,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이달 분양 2025-02-05 17:46:20
주거 문화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전국 곳곳에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 2023년에는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반포 센트레빌 아스테리움이 ‘2023 굿디자인 어워드’ 공간·환경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울산 남구 최초의 센트레빌 아파트는 신정동에 ‘문수로 센트레빌...
자연휴양림에 키즈카페…경북 '힐링명소'로 탈바꿈 2025-02-05 17:38:04
‘찾고 싶고, 살고 싶은 웰니스 경북 산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4개 분야 사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안동 영천 등지의 10개 자연휴양림을 대상으로 자연휴양림 확충(네 곳, 40억원), 저출생 대응 완전 돌봄(휴양림 키즈카페 두 곳, 8억원), 사회적 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확충(두 곳, 2억4000만원),...
따뜻한동행, 서울 강남구 자원봉사센터 운영한다 2025-02-05 15:39:15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0년에 설립됐다. 장애인을 대상으로 주거 및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공간복지 지원사업과 첨단보조기구 지원, 일자리 창출 및 자원봉사 활동 지원, 북한이탈주민 지원사업 등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PM(건설사업관리) 기업 한미글로벌과 함께 장애인 복지시설과 가정을...
日 삿포로 눈축제서 뜨거운 신라면 국물 맛본다 2025-02-05 15:37:18
もっとたのしい)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스링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신라면 시식 부스’를 마련했다. 시식 부스에는 하루 3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은 행사 기간 삿포로 시내 8개 호텔 체크인 고객에게 신라면컵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했다. 신라면 아이스링크 전용 기념품...
농심, 일본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 2025-02-05 09:18:53
더욱 즐겁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일부터 아이스링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신라면 시식부스를 마련했다. 시식 부스에는 하루 3천명 이상이 방문해 호응을 얻었다. 농심은 이외에도 행사 기간 삿포로 시내 8개 호텔 투숙객에게 신라면컵 제품을 제공하고 신라면 아이스링크 전용 기념품 판매점도 운영하고 있다. 또...
딥시크 추격에…오픈AI 올트먼, 한국서 주도권다지기 '광폭행보'(종합) 2025-02-04 20:02:58
'소버린(주권) AI'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자체 LLM '하이퍼클로바X' 고도화에 주력하는 것과는 정반대로, 해외 선두 기업과 손잡고 AI 앱 개발 역량에 집중하는 노선을 택한 셈이다. 올트먼 CEO는 오는 5일 인도 뉴델리로 떠나 현지 기업과 정부 관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 벤처업계 전문가는 오픈AI의...
딥시크 추격에…오픈AI 올트먼, 한국서 주도권 다지기 '광폭행보' 2025-02-04 15:15:19
'소버린(주권) AI'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자체 LLM '하이퍼클로바X' 고도화에 주력하는 것과는 정반대로, 해외 선두 기업과 손잡고 AI 앱 개발 역량에 집중하는 노선을 택한 셈이다. 올트먼 CEO는 오는 5일 인도 뉴델리로 떠나 현지 기업과 정부 관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 벤처업계 전문가는 오픈AI의...
경북도, 올해 휴양림 키즈카페 등 4개 분야 10개 자연휴양림 사업 추진 2025-02-04 14:46:19
사용하며‘목재 이용=탄소 감축 기여’라는 슬로건 하에 국산 목재 경쟁력 향상에도 동참한다. 자연휴양림의 이용 확대를 위해,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의 체험학습과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영천 운주산 승마, 청도 자연휴양림에 돌봄 기능을 포함한‘휴양림 키즈카페 조성사업’을 2025...
경상북도, 민생안정, 문화융성, 과학기술 3대 정책 집중 2025-02-04 14:40:42
슬로건에 걸맞게 경상북도가 주도적으로 정책을 제시해 정부 시책으로 채택된 것들이다. 경상북도는 이러한 핵심 과제별로 연구용역, 국가 상위계획 반영, 공모사업 대응, 국비 확보 등 세부 대응 방안을 수립하고, 주기적으로 추진 상황을 점검해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발전시킬 계획이다. 문화융성과 관련해서는...
카리나가 광고하더니…매장 뒤엎는 '이 카페' 2025-02-04 11:50:52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파스쿠찌 리브랜딩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슬로건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BI)도 공개했다. 기존 로고에 있던 카페(Cafe)라는 단어를 제외하고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금빛 크레마를 의미하는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했다.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