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바코 "20대, 음주 줄이고 혈당 관리 관심 증가" 2024-10-16 09:37:18
음주 줄이고 혈당 관리 관심 증가" "관찰 예능, 식문화 트렌드 전달·소비 유도 역할"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20대의 음주 빈도가 지난해보다 감소하고 체중이나 혈당 조절에 대한 관심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전국 만 25세부터 49세까지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식문화...
종로산업정보학교, 대학진학·직업 위탁교육 희망자 대상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2024-10-16 08:49:01
종로산업정보학교는 식문화계열(조리과, 제과·제빵과), 체육예술계열(방송연예과, 뷰티아트과, 레저스포츠과, 웹툰만화콘텐츠과), 관광계열(관광서비스과, 항공서비스과), 외국어계열(중국어서비스과, 관광일본어과), IT계열(미디어크리에이터과, 컴퓨터보안과, ai컴퓨터과), 인더스트리계열(건축인테리어과, ai전기과) 등...
제철음식 요리해 먹던 김태리, 건강식 브랜드 얼굴 됐다 2024-10-14 16:10:23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면서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그리팅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그리팅은 2020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다. 단백질·저당·저칼로리 같은 목적별 ‘건강식단’과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식단’ 등 다양한 케어푸드를 선보였다. 국내...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광고모델에 김태리 발탁…“경쟁력·인지도 올린다” 2024-10-14 15:18:59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그리팅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건강을 쉽게, 그리팅’이라는 주제로 전문적으로 영양 균형을 맞춘 케어푸드를 통해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리팅의 특징을 이야기로 담았다. 영상 속...
대상그룹, 성수동에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 2024-10-11 10:32:27
식재료와 식문화를 널리 알려 지역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에서 '반찬셰프'로 출연한 송하슬람 셰프가 운영하는 성수동 '마마리마켓'에서 열린다. 1층부터 3층까지 새롭게 구성한 팝업 공간에서 강원도 양구의 매력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스파크플러스, 12월 ‘오피스B’ 2·3호점 오픈 2024-10-10 17:11:47
식문화, 쇼핑 등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3호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 자리한다. 연면적 1650㎡, 지상 9층 규모다. 스파크플러스는 이달 중 두 빌딩의 내외부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한 뒤 임차인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이 회사는 역삼역 GS타워 인근에 오피스B 역삼1호점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SPC그룹, 동남아 3國 영토 확장 2024-10-09 17:38:56
SPC그룹 관계자는 “태국에선 서구화된 식문화가 빠르게 자리 잡아 빵 시장이 연평균 10% 가까이 성장하고 있다”며 “태국을 동남아 시장의 주요 거점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했다. 신규 진출 3개국의 파리바게뜨 첫 매장은 모두 내년에 연다. SPC그룹은 이로써 동남아 9개국에서 파리바게뜨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리바게뜨, 태국 등 3개국 추가 진출…동남아 시장 확대 2024-10-09 12:25:48
SPC그룹 관계자는 "태국은 서구화된 식문화가 빠르게 자리 잡아 빵 시장이 연평균 10% 가까이 성장하고 있다"면서 "파리바게뜨는 태국을 동남아 시장의 주요 거점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루나이와 라오스는 시장 규모가 크지 않지만, 고급 제과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진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리술컴퍼니, 제주은희네해장국과 '희소주' 런칭 2024-10-04 11:05:46
전국의 ‘제주은희네해장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우리술컴퍼니는 특정주류 유통을 겸하고 있는 전통주 매니지먼트사다. 롯데마트 보틀벙커 한국 주류 코너를 운영하며, 전통주 기반의 다양한 식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유통하고 있다. 올해 독일과 네델란드에 전통주를 수출했으며, 미국 대형 주류 수입사와도...
매일유업, 새 얼굴에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발탁 2024-10-02 15:49:43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정신과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박 선수는 셀렉스의 신제품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바나나’로 브랜드 활동을 시작한다. 이 제품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단백질이 20g 들어있다. 박 선수는 “태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