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L D&I한라, 천안 사직구역 재개발 등 4천405억 규모 공사 수주 2024-11-14 18:29:26
지난 4월 신규 아파트 브랜드 '에피트'를 출시한 이후 정비사업 수주전에서 경쟁사를 제치고 수주한 첫 사업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와 함께 한국전력공사로부터 '경기지역 전기공급시설 전력구공사'도 수주했다. 수도권 지역의 대규모 전력 확충을 위해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SKT, 수험생 대상 '0 수능 페스티벌'…"최신 IT 기기부터 공연 할인까지" 2024-11-14 15:06:47
만 13~34세 청년 고객 특화 브랜드다. 수능시험을 치른 청년들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신규 가입이나 기기 변경을 한 2005~2006년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0 스타터 팩 이벤트’를 준비했다. T월드 0페이지에서 오는 27일부터 자신이 원하는 진로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2024-11-14 14:05:13
브랜드 연계 편의점 모델' 도입이 효과를 보면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실제 올해 노브랜드를 도입해 신규 오픈한 점포 전체의 평균 일매출은 지난해 오픈한 점포의 평균 일매출보다 50%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2021년 6월 신세계그룹이 '3조4400억원'을 투자해 인수한 G마켓은 적자에서 벗어나지...
대구한의대-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 사업 제휴 업무협약(MOU) 체결 2024-11-14 13:37:56
및 뷰티인재 양성, 국내 신규 브랜드 발굴 등에 적극 협력 하기로 약속했다. 대구한의대학교 강지웅 산학협력부단장은 “이번 MOU를 발판으로 상호 협력을 강화해 K-뷰티업계를 이끌어갈 스타트업과 미래인재들을 양성하고, K-뷰티의 글로벌 발전을 이끌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 홍승윤 이사는...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2보) 2024-11-14 11:52:07
'스타필드 마켓 죽전으로 대표되는 공간 혁신으로 신규 고객이 꾸준히 유입되며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지난 8월 29일 리뉴얼(재단장) 개장 이후 9월 말까지 고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9% 늘었고 신규 고객 수는 180% 급증했다. 이는 매출이 48% 증가하는 성과로...
이마트, 3분기 영업익 1117억원…43.4%↑ 2024-11-14 10:57:59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특히, '노브랜드 연계 편의점 모델' 도입에 따라 이마트24의 이 같은 수익성 개선의 흐름은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올해 노브랜드를 도입해 신규 오픈한 점포 전체의 평균 일매출은 지난해 오픈한 점포의 평균 일매출보다 50%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수진 기자...
오픈박스, 평택점 12월 중 오픈 2024-11-14 10:14:46
브랜드 오픈박스(OPEN BOX)가 평택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픈박스는 리퍼브 및 반품 상품을 중심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다. 장기적인 불경기가 이어지면서 경제적 소비활동 시 더욱 부각되는 리퍼브상품, 반품상품들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품질은 정상이지만 여러...
'용진이 형' 다 계획 있었다…이마트, 3년만에 '최대 영업익' 2024-11-14 10:01:37
마켓 죽전'으로 대표되는 공간 혁신으로 신규 고객이 꾸준히 유입되며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는 분석이다.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지난 8월29일 리뉴얼(재단장) 개장 이후 9월 말까지 고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9% 늘었고 신규 고객 수는 180% 급증했다. 이는 매출이 48% 증가하는 성과로 이어졌다. 사업부별로...
이마트, 3분기 영업익 43%↑…"본업 경쟁력 통했다" 2024-11-14 09:48:57
공간 혁신 리뉴얼이 기존 고객의 방문 증가는 물론 신규 고객 창출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지난 8월 29일 리뉴얼 개장 이후 9월 말까지 방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49% 증가했다. 신규 고객 역시180% 늘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에이블씨엔씨, 영업이익 39억원…작년보다 187% 증가 2024-11-14 09:46:42
동기 대비 각각 61.3%, 171%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국내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규 유통 채널을 발굴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어퓨는 국내 주요 H&B(헬스·뷰티) 채널에서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602% 증가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