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유경의 뷰티 야심…"글로벌 명품 만든다" 2023-10-11 17:39:09
뽀아레의 메이크업 컬렉션이 전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디크’, ‘아워글래스’, ‘바이레도’ 등 수십 개의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를 수입·판매하고 있다. 이외에 6개의 국내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하나가 뽀아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0여 년 전통의 프랑스 패션하우스 ‘폴 뽀아레’의 상...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돌체앤가바나의 향수를 시작으로 향후 메이크업 제품까지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로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 딥티크,...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09:00:46
면세점에도 단독 매장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오리베, 아워글래스 등에 돌체앤가바나 뷰티까지 더하며 수입 화장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 높은 신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화장품 사업의 성장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잇따르는 메타버스 투자 축소…메타버스 앞날 '암운' [GO WEST] 2023-03-29 19:24:05
무엇보다 시장에서 기다리는 것은 애플의 글래스 형태의 MR 기기죠. 오는 6월 개발자회의에서 공개 뒤 연말부터 판매를 전망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시장에서도 애플의 MR 기기가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보다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예상되는 가격이 3천달러다 보니 아무래도 대중적 인기는 쉽지...
"이젠 립스틱도 비건이 대세"…올들어 매출 120% 증가 2023-03-21 15:40:53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아워글래스는 올해 1~3월 매출이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20~40대 구매 고객은 전체의 85%를 차지했다.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매출 성장세를 주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발표한 ‘2023 예상...
판매량 9배 뛰었다…먹는 것뿐 아니라 립스틱도 '비건' 인기 2023-03-21 11:07:34
제품을 선택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올해 1~3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20~40대 전 연령층 구매 고객이 전체의 85%를 차지했다. 이 기간 아워글래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식품·의류 넘어 화장품도 비건 제품 인기 2023-03-21 08:54:02
트렌드를 타면서 비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최근까지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 따르면 환경과 비건 등과 관련한 검색량은 지난 2년간 3.6배...
"한번에 9벌 관리" 삼성전자, 대용량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출시 2023-03-02 10:00:01
소재 신규 색상인 △미스티 마린 미러 △미스티 핑크 미러, 글램 글래스 소재의 △화이트, 새틴 글래스 소재의 △믹스매치(화이트+그레이) △베이지 △그레이, 올해 비스포크 가전 신규 색상인 △새틴 세이지 그린 등 총 10종으로 출시된다. 일반용량(5벌)과 대용량(9벌)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용량과 사양에 따라...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열리는 등 유통업계에 활기가 도는 분위기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지난달 28일∼이달 1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9%나 늘었다고 2일 밝혔다. 아워글래스 내 판매 순위를 보면 지난 3년간 아이라이너 등 눈화장 제품과 기초화장품이 대부분이었는데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 2022-12-12 10:03:56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간다는 목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에 니치향수 바람을 일으킨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모파리, 엑스니힐로 등 총 8개 향수 브랜드의 판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 네츄라비세, 라부르켓 등 스킨케어 브랜드와 에르메스뷰티, 아워글래스, 오리베 등 다수의 메이크업 및 헤...